떡라면

in #food6 years ago

오늘의 아침은 떡라면으로 가즈아

라면은 밤에 먹으면 살찌니깐 아침에 먹어야지...
아침에 라면끓이고 있는데 같이 사는 동생이 나가면서 보더니
나보고 눈뜨자마자 머라도 챙겨먹는 내가 참 대단하다며 ㅋㅋㅋㅋ

하긴 이동생은 일주일에 한번, 많으면 두번 집에서 해먹고
모두 다 사먹는넘...

어쨋든, 난 떡라면이 땡기니 화모닝아침 맛있는 떡라면으로 때움 ㅋ
IMG-0386.JPG

Sort:  

coldsiksu 님 라면 즐겨드시네요 저는 대학때 너무 많이 먹어서 요즘 참는편입니다.
제가 거의 매일 뵙는데 좀 걱정 됩니다.
드시는게 라면이 너무 많고 탄수화물도 많고 ㅎㅎㅎ
일주일에 한 두번은 먹거리 건강 챙기세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까지 학교가 문을닫아 집에만 있다보니 귀찮아서 라면만 자주 먹게 되네요.. 라면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말씀하신대로 건강을 챙기는 음식위주로 먹도록 노력해야겠네요!

와 맛있겠네염 ㅜㅜ 신라면인가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