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밥

in #food6 years ago

이번주는 비, 비비비비비

오늘도 비모닝

눈뜨자마자 창문밖을 보니 비가 잠시 소강상태..

뭐 먹을까하다가, 어제 남은 짬뽕국물과 짜장밥을 먹기로 함..
주방에서 혼자 계란과 스팸을 굽고 있는데 옆방동생이 평소와다름없이 운동을 나감..
대단한 녀석.
IMG-0283.JPG

어쨋든 난 먹고 집을 나섬.

Sort:  

어쩜 저랑 식성이 이리 비슷하시나요. 흑흑. 오늘 저도 스팸 구워 먹고 운동하러 와서 빡세게 뛰는 중 ㅜ

식성은 비슷한데 운동습관은 제가 북키퍼님 닮아야겟어요.. 저는 먹기만 하고 운동은 숨쉬기만 하네요 ㅠ

올만에 보는 짜장밥 슥삭슥삭 너무 맛났을ㄷ듯해요

짜장 짬뽕 한가지를 선택하기에 넘 어려운 메뉴네요 ㅎㅎ

짬뽕국물과 짜장밥 식사의 완성이네요 ㅎㅎㅎ

your dish looks amazing

여기도비비비비모닝이네요 오늘이마지막이라고하는데 얼른그쳤으면하네요..옆방동생님은꾸준하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