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라비는 느려터져서... 한번도 참여를 못했는데...ㅋㅋㅋㅋㅋ
남은 치킨이 이렇게 변신을 하는군...역시 달라도 나랑 너무 달라~ ㅎㅎ
한끼 식사로 든든하겠는데... 한입만^^

저는 스피드 빼면 시체입니다 ㅋㅋ
헤헷

한입 뿐일까요 ㅜ
한대접 만들어드리고 싶네요.

우왕~, 집에 남는 치킨이 있군요..
남은건 저 주세요~ ^^

네 제가 좀 위가 작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메모메모! ㅎㅎㅎ 간단한 레시피가 아주 맘에 들어요. 요거 찜해놓을게요 ㅎㅎㅎ

에빵님.
메모에 감사드립니다 ^-^

아침부터 반칙이네요.ㅜㅜ
남은 치킨있을때 도전해야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네 30년산님도 행복하셔야 합니다 ㅎㅎ

진짜식당에서 파는것보다 더 맛나보인다 짱!
유빈이의 좋아하는 모습이 눈에 선하네ㅋ

유빈이가 우와 하면서 잘 먹어주어서 좋았옹
ㅋㅋㅋㅋㅋ
오늘도 힘내장 ^-^

치킨이 남다니.... ㅎㅎ
그래도 남은 치킨마요덮밥, 도전해볼만 하네요 ~

힝...
남편이 있으면 안남았을텐데요 ㅠㅠ

우와!!~ 반님 비주얼 끝내주네요!~ 저 사진만 보고 근사한 식당에서 드신건줄 알았네요!!~ 아침으로 한그릇 먹고 싶네요!!~ ^^

로사님에게 많은 영감을 얻고 있습니다 ㅋ
사실 로사님 따라하는 중입니다 ㅜㅜㅜㅜ
ㅋㅋㅋㅋ

와 맛있어보여요
근데 간단해 보이지는 않는데요 ㅎㅎ

웁스 ㅋㅋㅋ
저도 나름 요리고자인데 이건 쉬워요 ㅋㅋㅋ

에이.. 시작 부분에

지단을 붙여 준비합니다

여기부터 어렵네.. 하면서 읽었습니다 하하

하.....

더이상 뭐라 드릴 말씀이...
ㅋㅋ

아하하
안주인님께 글 보여드리며 해달라고 할께요 ㅡ.ㅡ

이건 어른들도 좋아하겠는데요. 안주로도 굿인데요.ㅎㅎ

치마덮밥에 맥주라..
꽤 괜찮겠는데요? ^-^;

이거는 식당에서 파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비쥬얼고 맛인데요.
반님 어제 제 미역국보고 저보다 음식 못한다고 하시더니 거짓말이 바로 들통나시는데요 ㅎㅎㅎ

저 진짜 미역국은 못끓여요 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