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육아 진짜 잘하시고 계시군요,👏👏👏
올해도 행복한 한해되셔요.!!^^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support #239] Want/Not Want, SKI

...//steemit.com/heterodox/2pumjj
  • https://steemit.com/ravenkimraven-story-newbie-tip
  • https://steemit.com/jisoooh0...

    고맙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아이들에게 꾸준히
    인기있는 공룡이네요!
    작은아이 초딩때 울집두 세계 동물들은
    다 소환했었거든요.^^

    네 맞습니다. 역시 남자애들에겐 공룡이죠 누님^^

    ㅋㅋ 제 별명? 이 티라노 인데......

    ㅋㅋㅋ 이젠 얘들이 우습게 보네요...

    티라노의 발톱이 부드러워진 거 아닐까요?^^

    어릴 때 나무 모형으로 공룡 맞추던 기억이 나네요. 공룡 이름 제겐 너무 어렵습니다.

    아직 하지는 않았지만, 몰래 연습해본 후에 함께 그려보면서 미적감각과 색감 등도 공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거 너무 귀엽네요. 아이들이 아빠의 이런 노력을 알까요? ㅎㅎ

    아빠는 멋져야 하니까요ㅋㅋ 저도 공룡이름 몇개만 외웠어요. 여러번 봐도 늘 잊어버려요.ㅎㅎ

    형아 디클릭 품앗이 왔어..

    책읽어주는 아빠 넘 좋다.
    나도 10권씩 읽어준 적도 있었는데..
    그땐 2~3권만 읽어 주고 주고 싶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책 읽어주며 잠든 아이들 얼굴보는게 엄청난
    행복이였네... 계속 쭉 읽어세용

    디클릭 품앗이 고마워 형~ 알지 그 맘. 입이 마르고 목이 아픈 그 마음ㅋㅋ

    그래도 그때가 행복^^

    이 행복한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리겠죠?^^

    아이들은 어쩜 그리 공룡을 좋아할까요?
    발음도 어려운 공룡 이름들을 줄줄이 말할 때는 우리 아이가 천재인줄 착각도 했었는데 ......또래 아이들도 다 그렇다는 사실을 금방 알게 되었죠^&^

    맞아요. 저도 그게 신기하더라구요. 조카들이 그렇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막상 우리 애기가 그러니 더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주라기 공원을 책으로 보여주셨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그런셈이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