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둥이들과 같이 책을 읽다보면 책속에 그림을
떼달라고 하지 않던가요?
우리애 유아땐 그림책만 보면 그림을 떼어달라고
하드만..!ㅎ 나중에는 가위들고 오려 달라고
하던데..ㅎ

전에는 책을 찢었었어요. 그래서 얇은책은 다 감추고 두꺼운 책만 줬었는데 그래도 요즘은 책을 봅니다. ㅋㅋ 아직 그러지는 않는데 누님 말씀 들으니 곧 그 단계가 올 것 같네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 저도 나중에 꼭 책 읽어주는 아빠가 되고 싶습니다.^^ 보클!

네. 좋은 아빠되실거에요^^

이렇게 예쁜 그림책을 보며, 아빠의 목소리가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얼마나 아름답게 둥이들 가슴에 새겨질까요^^

아름다운 광경으로 봐주시니, 진짜 아름다운 광경으로 만들어야겠다는 책임감이 생기네요ㅋㅋ고맙습니다.

산타 영접에 걱정은 없겠네요..ㅎㅎ

^^ 세상 사람들이 모두 이런 순수함을 간직한 채로 살아간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까마귀님 ~상금 감사히 받았습니다~ ㅎㅎ

너무 적어서 쑥스럽네요 ㅜㅜ

결국 창의적으로 해결했군요 ^^
걱정하는 아이들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이런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으로 살아가고 싶습니다.^^

Congratulations @ravenk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고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