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booaae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ooaae님의 ㅣ천하제일 연재대회 ㅣ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6탄ㅣ 영원한철인 syskwl 형

...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5탄] 부기형 gfriend96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특별판] 까마귀형 ravenkim[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4탄] 고물형 fgomul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3탄] 오이형...

어렸을적에도 호기심이 많아서 부모님께서 절 잃어버리셨죠 ㅋㅋㅋㅋ

ㅋㅋ 우리 둘째가 호기심이 많아요^^

대단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반갑습니다^^

책 읽어 주는 친절한 아저씨가 제게 되었네요^^

앗ㅋㅋ 이제 저를 책친아로 불러주세요ㅋㅋ

좋은 가르침을 담고 있네요~

네 집나가면 고생한다는 가르침을 주는게 아닐까 싶어요ㅋㅋ

닮고 싶은 아빠네요~ (#아직 결혼도 안했지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고맙습니다. 😄

와 대문 되게 예쁘네요. ㅎㅎㅎㅎ

네^^ 저도 이 대문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뽀돌님께서 대문 만드시는데 보통 4일정도 걸리신다고 들었어요. 정말 정성이 들어간 대문이라서 소중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 뽀돌 장인님 ㅋㅋㅋ 아. 그렇군요. 역시 잘 사용해주시니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다른 대문도 멋지지만, 이 대문은 특히 멋지네요. ㅎㅎㅎㅎㅎㅎ

좋은 아빠시네요! ^^

고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구름이 그림이 진짜 귀엽네요. 저도 어릴때 엄마 잃어버린적 있거든요. 그 후로 미아방지 팔찌 목걸이 다 하고 다녔죠. ㅎㅎ 누가 경찰서 데려다줘서 집엔 돌아왔지만~ 구름을 아이라 생각하면 정말 아찔합니다.

네 그래서 우리 둥이도 팔찌랑 목걸이 달아놨어요ㅋㅋ 부모님 다시 만나게 되셔서 다행이네요. 예전에는 정말 미아가 많았던 것 같아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