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옷장속에는 처녀귀신이...? ㅎㅎ
아이들 공포극복 해주는 책이 있다니... 놀랍네요^^

처녀귀신은... 독거노인님 댁 옷장속으로~ ㅋㅋ

이 책은 얼씬도 말아야겠군요.ㅋㅋㅋ
읽어줬다간 육아출근 각이군요.ㅋㅋ

네ㅋㅋ 글이 좀 많긴 해요. 침이 마르죠 ㅎㅎ

울 막내는 아직도 소파 아래를 무서워 합니다.ㅎㅎ

소파 아래 공포극복에 대한 책이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

아기들이 커가는 과정에서 직면하는 막연한 두려움들을 아빠가 읽어 주시는 동화책을 통해 자연스럽게 극복할 것 같아요^^

^^ 고맙습니다. 저도 씩씩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책 많네요~~
ㅎㅎㅎ
옷장안엔..... 스팀이 가득!!! ㅋㅋㅋㅋ

연기를 잘해야 될거같은 책이네요~
ㅋㅋㅋ 요런 책 종류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46.34
ETH 3048.2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