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교학상장 좋네요^^
!sho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동화네요~
나자연에서 보면 된장을 미끼로 많이 쓰더라구요`
저도 어렸을 적엔 조용하고 정적인 스타일이어서 이렇게 놀아보진 않았지만 이 동화 읽으면서 옛 생각나는 분들이 꽤 될 것 같습니다~
아참, 마무리는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해집니다~ㅎㅎ

네 해오라기는 못잡았고요, 다시 내일 뭐하고 놀지 이야기하면서 집에 간답니다.ㅋㅋ

你好鸭,ravenkim!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4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내기를 해오라기 먼저 잡기로 바꿔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옷~ 창의적이십니다.ㅋㅋ 저는 그런 생각을 못했어요ㅋㅋ 👍👍😄😊

겨울엔 포대 들고 산언덕에 올라가
썰매내기 하는것도 참 재밌었는데
글 읽으니 옛날에 했던 놀이들이 그리워지네요ㅎㅎ

옷~ 그런 재미를 아시는군요^^ 저는 겨울하면 연탄재가 떠올라요ㅋㅋ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