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꽃(베트남생활자)

in #freegon5 years ago (edited)

피곤할 때에는 사고를 멈춰라

평소처럼 의연할수 없다면 그것은 우리가 지쳐 있다는 증거다.
지쳤을 때 우리들은 한숨직고, 불평을 늘어놓고, 후회하고, 뱅글뱅글 비슷한 것들만을 생각한다.
그러는 가운데 우울한 것과 어두운 것이 머릿속을 멋대로 휘젓고 다니게 된다.
그것은 독을 마신거솨 진배없기에,피곤하다고 느낀다면 사고를 멈추고 휴식을 취하거나
잠을 자는것이 최선이다.
그리고 다시 의연히 활동할수 있도록 내일을 향해 준비하라.

Nietzsche, Friedrich


멀티가 잘안되는 저는 앞으로 주말에 하루쯤은 휴대

폰을 휙~ 집어던집니다.

모든 사고를 멈추고 온전히 바보처럼 지내야 겠어요.

예전에 스마트폰 ,인터넷이 없었을땐 내가 뭘하고지

냈었는지..

어젯밤 길가에 건기가 끝나가는 계절을 알리는 나무

위에 꽃을보는데 참이쁘데요

베트남 사람들은 이꽃을 오사카 꽃이라고 부른답니다.

아쉬~~ 올라오는 여성호르몬 이거 어쩔거야!

ㅗㅗㅗㅗㅗㅗ.jpg

다들 몸뿐만아니라 마음도 쉴수있는 평안한 주말되셈요^^

peace~~

@freegon

Sort:  

엄지척 입니다.^^

모든 사고를 멈추고...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것은 좋지만... 바보처럼 지내진 마세요! ㅎㅎ
오사카꽃? 처음 들어보는데... 여성 호르몬? 이제 남자를 만나세요~ ㅋㅋ

여성호르몬.... 독거님 격하게 공감하실줄 알았습니다.
남일이 아닙니다.ㅋㅋ

무슨 말씀을... 전 아직 남성호르몬이 넘쳐 납니다~ ㅋㅋㅋㅋㅋㅋ

때로는 잠시 쉼표 하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셨어요???ㅋㅋㅋㅋ
외로우신 게 분명합니다...

그럴땐 어떡하죠? ㅎㅎ

괜찮습니다.. 저보다 외로운사람 세상에 너무 많은걸요 ^^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31 which ranks you at #127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ㅎㅎㅎㅎ 푹, 깊은 휴식 취하시고 재충전 하시길 바라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 jcar토큰 보팅합니다.

머리도 푹 쉬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