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세탁기야 안녕~안녕!

in #front-loadingwashe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케케케케케~

오늘 하루종일 바빴습니다.

그동안 10년넘게 고생해 준 트롬과의 이별의 시간이 왔습니다. 새로운 세탁기와 건조기를 구매했거든요.

그러나... 24일부터 순차적 배송인 건조기.... 세탁기와 건조기를 한꺼번에 받으려는 저의 계획은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얼마전부터 미세먼지때문에 실내건조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아 수건만 건조기능을 썼는데 (사실 이 세탁기에도 건조기능이 있었지만 거의 쓰지 않다시피 했었습니다) 세탁기를 작동시키면 소음이 나고 갑자기 탄냄새가 나기도 해서 ' 이거 위험하다'라고 생각이 돼서 새로운 세탁기를 먼저 우선배송 받기로 했습니다.

10여년 넘게 고장 한번 없이 잘 사용했는데... 새 세탁기를 산다고 하자 갑자기 탈이 나는게 기왕 내 자리를 뺏길바에 망가져버리겠다!이런 심보같기도 하고... 왠지 미안하기도 하고....;;;;

괜히 건조기능을 사용해서 망가뜨려놓은건가 싶어 마음이 아픕니다.

갑작스런 결정에 집 입구부터 정리하고 거실전체를 점령한 매트를 치우고 베란다 들어가는 입구를 위해 쇼파도 한쪽으로 다 밀고

마지막으로 베란다를 치우느라 힘들었습니다.

20180511_110749.jpg

10키로 용량으로 우리 다섯가족의 빨래를 하느라 많이 고됐을거야... 그동안 수고했어. 잘가....ㅠㅠㅠ

세탁기를 빼내니 그 자리에 까맣게 그을음이 한가득있더라구요. 기사님이 청소를 해야겠다고 하시길래 기다리실까봐 재빨리 청소하느라 사진은 못찍었는데 탄 재 같은 그을음이.....

정말 건조기능 돌리느라 그랬나보다 싶네요;;;;;

속이 까맣게 타들어가는 줄도 모르고 수건 뽀송뽀송하다고 좋아했는데 ㅠㅠㅠㅠ

20180511_152244.jpg

새로운 세탁기입니다.

전에 스티미언분들께 조언을 구했었는데 결국엔 삼성을 선택했습니다.

전!!LG의 트롬을!!!!!!사고 싶었으나!!!!!!!!

같은 용량을 가격비교하면 100만원 차이가 나서

신랑한테 졌습니다....시무룩...

몇십만원 차이나면 밀어부치려했으나 100만원에서 녹다운했습니다. 흑흑

20180511_153158.jpg

기사님 두 분이서 크고 무겁다하시며 들어오시는데 10키로 보다 보니 크긴 크긴 크더라구요.

20180511_160959_487.jpg

20180511_160857_311.jpg

20180511_162604_558.jpg

세탁기와 건조기를 고를 때도 말이 많았습니다. 전 세탁기 17/ 건조기 14키로를 하고 싶었으나 14키로 건조기가 안정화가 안됐다는 정보를 입수...때를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문제해결됐다는 소릴 듣고 사려는데 이번에는 신랑이 태클을...

세탁기는 기왕 사는거 큰 걸 사자고하고

건조기는 가격차이가 2배이상 나니 차라리 9키로 두개를 사자는 웃기지도 않는 소리를 하고 ㅠㅠ

17키로 19키로 고민하는 사이 마음대로 21키로 주문을 해버리더라구요.

건조기는 2주 정도를 기다려야 할 듯하니 그 사이 세탁기 사용방법이나 배워야겠습니다.

이제 세제나 유연제를 가득 넣어놓고 세탁기가 알아서 빼 쓰는 기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뭔가 불안해...

이렇게 세탁기 구매후기가 됐습니다.

이 녀석도 10년 이상 잘 써야 할텐데 말입니다~

Sort:  

건조기사면 신세계예요.요즘은 미세먼지때문에 문열고널수없으니 요긴하게잘쓰고있어요.먼지도 안붙어서 너무너무좋아요~~짱짱!

그래서 저도 이참에 샀습니다. 인기가 많아져서 기다려야하지만 저도 곧 신세계를 맛볼 기대감에 두근두근합니다~

가전 새로사는거 너무 신나는데 ㅎㅎㅎ무탈하게 오래오래 잘 쓰세요~^^

신나기도 하지만 새로 뭔가 배워야 한다는건 ㅎㅎ 오래오래 잘 써보겠습니다!

가격을 태클은 당해낼 수가 없죠.. 오래 오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려요~ ^^

그래서 졌습니다.... ㅎㅎㅎ 고장없이 잘 썼으면 좋겠어요.

가전 바꿀때 시원섭섭하죠 ㅋ
새로운거 이쁘네요. 마구 세탁하고 싶어지겠는데요 ㅋ

고장난게 아니었어서 미안했는데 오늘 보니 더 썼으면 큰일 날 뻔 했겠더라구요. 벌써 세탁기 한번 돌려봤습니다~

The second watch machine will watch you clothes perfectly! Hahahaa.

Maybe?? Thank you~

오~~블랙세련되고넘이뻐요 새세탁기로빨래하실때신나실듯합니다^^

블랙이 더 비싸더라구요. 저번에 흰색썼으니 이번에는 블랙으로~ 신이 납니다!! ㅎㅎ

간지나네요 ㅎ전자제품은 자신의 갈길을 너무나도 잘 알아차리더라구요 주인맘도 잘알고 ㅋㅋ
오래오래 신제품과 함께하시길요^^

자신의 갈 길....ㅋㅋㅋ 빵 터졌어요. 오래도록 잘 써야겠어요.

ㅎㅎ네 당분간 빨래가 신나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와...세탁기 이쁘네요...저희도 바꿔야되긴한데...ㅜ
곧 건조기의 신세계도 느끼실수 있으시겠네요.ㅋ

작은 통돌이 달린거 사고싶었는데... 위로 건조기가 올라가서 포기했습니다. ㅠ 건조기 오기전에 세탁기 자체건조기능 써봤는데 먼지가 엄청 나오지만 괜찮네요.

오와~~~~전자제품 큰거 한대에도 가정경제가 후달리는데 두대나 마련하셨으니... 당분간은 절약 또 절약!!!!하셔야 겠어요~~~ㅠㅠㅋ게다가 21kg!!!!!!!ㅋㅋㅋ통도 크십니다.

후덜덜... 하지만 바꿔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신랑이 맘대로 21키로를 샀어요 ㅠㅠ 큰데 가격차이는 그렇게 많이 안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