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R] 드디어 용병 조합이 업데이트 됐어요!

in #gaming5 years ago

용병 조합!! 오래 기다렸습니다.. ㅋㅋ
즐길거리가 부족했었는데 드디어 용병 조합이 생겨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노말 용병 4 마리를 조합해서 레어 1 마리를 만들고
레어 4 마리를 조합해서 유니크 한 마리를 만들길 반복하고 있습니다. ㅋㅋ

지금까지 모은 레어 용병들입니다.

ㅎㄴㅋ.PNG

핫토리 닌자가문의 후예, 지붕 밑으로 잘 내려가지 않습니다.

지붕 위라니... 요즘 날도 더운데 조심했으면 좋겠어요.
옷을보니 덥지는 않을것 같기도..

빈센트.PNG

기사단장 출신의 기사입니다. 노련미가 돋보이는 그의 지혜는 전투 외적인 면에서 그 힘을 발휘합니다.

일단 엄청 둔하고 쌔보여요, 전형적인 탱커 느낌

에밀리.PNG

마법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마법사입니다.

그 학교 어디죠? 저도 입학 가능할까요?

이제부터는 유니크 용병이에요.

아직은 둘 밖에 못 모았지만..

레나.PNG

전기와 빛 계열의 마법을 주로 쓰는 마법사입니다. 그녀가 지나가는 곳은 항상 빛의 여운이 남습니다.

피카츄?

스봄.PNG

봄 코스튬 버전의 스티미 AI입니다. 어서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로이킴과 버스커 버스커가 좋아하고 10센치가 싫어하겠네요.

//

새로운 목표치가 생기니까 확실히 게임 플레이 시간이 늘어났어요
동기부여도 생기고 ㅎㅎ
더이상 유니크를 만들 수 없을 때까지 달려봐야겠습니다.
새로운 용병들 또 나오면 모아서 보여드리겠습니다!

213.PNG

샤오웨이가 제일 예뻐서 좋아했는데
이젠 재료에 지나지 않습니다. 미안해.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