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커피를 안좋아하니....스타벅스 갔다가.... 텀블러만 구매했어요...;;;;

in #gb-story6 years ago


이미지를 제작해주신 @weee작가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커피를 안좋아하니....스타벅스 갔다가.... 텀블러만 구매했어요...;;;;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막 싫어!! 이런건 아니고 그냥 안찾고 안먹는 평범한 사람이죠. 커피나무는 관심이있습니다만...
어릴때 먹은 믹스커피가 제 입맛이긴 하죠. 아침부터 장보고... 이것저것 하면서 외출을 했다가 가볍게 데이트겸 식사하고 나오다가 건너에 스타벅스가보이길래, 오랫만에 데이트에 한번쯤 가보자!!! 라는 생각에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서..달달해보이는 카페라떼를 시키고... 구경중에 이뻐보이는 텀블러를 발견!!! 로보와 둘이서 요리조리 살펴보다가.... 넘 비싸서 사지말까??? 이러다가.....

오랫만에 기분내는데 그까이거!!!! 라는 생각에 질렀습니다. 스타벅스 오지도 않고 커피도 안마시지만.. 디자인이 나쁘지 않아보여서 그냥 샀습니다...( 이래서 부자가 못되는거야!!! ㅠㅠ)

직원인 선물할거냐고 물어보길래... 그냥 네!!! 하고 포장까지해서 왔어요...
제대로 기분을 내보고 싶었어요. 우리가 우리에게 보내는 선물???

IMG_0118.jpg
IMG_0119.jpg
근데 이렇게 큰 박스인줄 몰랐어요... 전 개별로 텀블러 크기만한 박스일줄 알았죠.. 뭔가 있어보이긴 했음..ㅋㅋ

IMG_0120.jpg
이렇게 이쁘게 포장해주셨어요... 순전히 포스팅 사진용이다!!! ㅋㅋㅋ

IMG_0121.jpg
디자인과 질감이 좋아보여서 저는 검정색 텀블러, 로보는 빨대컵... 금색빛으로 빛나는.... 뭔가 있어보인다.
결국 물을 담아먹겠지만.....

아침에 보이차를 한껏 담아두고서는..... 놓고왔다는겁니다.... 하하하하하하

놀랍지도 않습니다. 전 자주 이러니까요..ㅠㅠ
비싼값을 하게 몇년 쓰면 될거 같아요. 처음으로 된장남 코스프레 아이템을 득한거 같아요. 앞으로 된장남 컨셉으로...ㅋㅋ

안녕하세요 된장 골방입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golbang700.png

Sort:  

디자인 정말 마음에 들어요~~~ 올해 Seattle의 첫 Starbucks 둘렀는데 가게 밖 늘 줄이 서있었어요. : ) upvoted + followed!

가계밖에까지 줄슬종도인가요 ㄷ ㄷ ㄷ

저도 가끔 된장녀가 되어봅니다.
아주 가끔..
그정도 사치는 괜찮아요 ^-^

저도 금빛 텀블러가 참 마음에 드네요 ♡

네 이정도 사치 좋은거 같아요 ㅎㅎ

스벅은 역시 아이템들이 예쁘네요. 은은한 느낌의 검정이 예쁘긴 하네요. 하긴 검정은 안예쁘긴 어렵기도....
스벅의 굿스들은 한국적 디자인도 느낌있게 잘 만들긴 하더군요. 지름의 유혹들이 많은 물건이지만 실제 잘 쓰던 사람 아니면 또 안쓰게 되는 물건들인데 .......;;

네 그래서 고민했는데..... 전 술담배안하니까....라는 스스로위안을 하며 질렀다는...

텀블러이쁘네요^^ 블링블링해요~

블링블링 좋습니다 ㅋ

와^^금빛 텀블러 너무 예뻐 저도 탐나네요 ㅎ

스달 팔아서 고고!!!하시지요 ㅎㅎ

오오 검은색 심플한게 고급지게 나왔네요
스벅 텀블러 비싸긴 해도 보온도 잘되고 선물용으로 좋더라구요
시즌별로 디자인도 이쁘게 나와서 ㅋㅋㅋ 저도 가끔 삽니다

넵 그렇군요 전 거의 안가는 곳이라 좋은지 몰랐어요. 사실은 스벅로고 대빵만하게 붙어있는걸 안좋아해요 ㅋ

ㅎㅎ커피는 안드셔도 어떻게든 활용하시면 좋죠ㅎㅎ

물만 먹고 살지요~~~~~~ㅎㅎㅎㅎ

저도 커피 안먹는데 스벅 머그잔만 가지고 있어요.ㅎㅎ

오옷 동지입니다 ㅋㅋ 그냥 이번 상품만 맘에 들었습니다.

ㅋㅋ 저랑 와이프는 스벅 죽돌이입미당 ㅋㅋ 둘이서 스벅에 갖다주는 돈만 50만원은 족히 넘을거에요 ㅋㅋ 텀블러보다 박스가 탐나네요 +_+

아니 김달걀님....그 돈이면 달걀이 몇판인가요 ㅎㅎㅎㅎ 달걀을 도 최애!!해주세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골드색이네요~^^
간지나요!

간지간지 골드는 아내꼬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