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허영만, 윤태호 Art in sketch 전시장을 다녀왔습니다.

in #gb-story6 years ago


이미지를 제작해주신 @weee작가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허영만, 윤태호 Art in sketch 전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어제 글로벌웹툰센터 개관기념 전으로 "허영만, 윤태호 Art in sketch" 전시장을 다녀왔습니다.
IMG_0132.jpg

전시기간: 2018.5.10 ~ 6. 6일까지 순천대학교 국제문화컨벤션관(구 법원) 1층

관람료: 무료

개관식이라... 허영만 작가님을 직접 뵐 수 있었습니다.

IMG_0131.jpg
인사말을 시작으로 간단한 기념식이 있고, 관람을 했습니다. 허영만 작가님의 고향이 여수이고, 본적지가 순천이라고 하시더군요.
대표작으로 '식객', '각시탈', '슈퍼보드'등 무수한 작품이 있지만... 저에겐 역시 슈퍼보드입니다. 어릴적 tv프로 먼저 접했더랬죠...

무덤덤할 줄 알았는데 작가님을 직접뵙고하니 왠지 모를 설렘이 있었습니다. 어릴적의 향수에 대한 그리움일까요.
IMG_0135.jpg
IMG_0134.jpg
전시중 개인적으로 눈에 든... 전시물이네요.. 노력의 흔적들이 보여지는 듯한 상상을 해봤습니다.

IMG_0137.jpg
슈퍼보드도 보이고

IMG_0136.jpg
작가님의 작업 스케치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IMG_0139.jpg
윤태호 작가님의 스케치도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전시장 마지막에는 웹툰을 직접 그리고 체험할 수 있는 컴퓨터와 와콤 타블렛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와콤 타블렛이 요즘 눈에 들어오는데... 직접 만져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전시장을 다 돌고 나오니... 줄을 서있길래.. 보니 싸인을 받고 있더군요... 저도 후다닥!!!
IMG_0153.jpg
싸인을 받고 기념촬영까지 했네요.

혹시 근처에 계신분들은 전시장 놀러 가보세요^^ 웹툰작가를 꿈꾸는 학생들도 좋은 기회가 될거 같습니다.

golbang700.png

Sort:  

저 많은 펜들! 저의 기억에도 남습니다

만화계의 전설이시죠.
슈퍼보드도 기억나네요^^

넵 전 슈퍼보드와 망치 정도를 잼나게 봤네요. 그밖에 정말 많은 작품을 하셨는데 전 못봤습니다

헐!! 허영만 작가님을 직접 +_+
ㅋㅋㅋ 사진에서 신남이 느껴집니당 골방님!

냅 손형의 아버지를 만난거죠 ㅎㅎ 짧지만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전시도보고 사진도같이찍으시고 부러워요~~!^_^

전시라도 구경을 하세요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님~ ^^
이제 많이 늙으셨네요. ㅠㅠ

넵 아무래도 세월이 있으니....

와콤 타블렛이 그림그리는 도구인가요 ?
한번 보고 싶네요~

와콤이 회사명이죠 타블렛으로 가장 유명한...거의 독점이죠...

하하. 무지 행복해 보이세요.^^

하하 들켰나요???

우와...펜촉!
손글씨를 쓸 때 딥펜을 사용하다보니 펜촉에 먼저 눈이 가네요.ㅎ
작가분들을 실제로 만났을 때의 그 감동은 말로 표현할 수 없죠! :D

추억의 슈퍼보드
전설의 허영만선생님이시네요 ㅎㅎ
사진속 골방님 정말 행복해보이십니다^^ 서우에게 슈퍼보드를 한번 보여주세요 골방님 ㅎㅎ

우와~~멋진 분을 뵙고 사진촬영에 싸인까지! 기분 최고셨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