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in #gopax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모두들 아시다시피 다가오는 수요일은
지방선거날 인데요. 당일날 여유롭게 쉬기 위해서

지난주말 사전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IMG_5043.JPG

장소는 흔하디 흔한 서울역!!

IMG_5039.JPG

이미 수십명이나 되는 인파가 줄을 서서 투표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저도 한 20분정도 기다리다가 소중한 보팅을 행사 했습니다..

마음 같아선 정당마다 15% 씩 골고루 보팅해들고 싶었는데. 선거 원칙상.... 본의 아니게 특정인, 특정당 출신에게만 풀보팅을 하고 왔습니다.

IMG_5040.JPG

투노스 투표 완료!!

IMG_5042.JPG

투표하고 웃읍시다!!

IMG_5148.PNG

선거 끝나고 먼가 후련하기도 하고 모처럼 서울역에 온 기념으로 어머님께 옷 한 벌 사드렸습니다.. ㅎㅎ

지난주 현충일에 이어 내일 하루 또 쉰다는 사실에 하루하루가 너무나도 행복하네요. 불금, 불화... 불금이 두번있는 느낌이랄까요?

매주 수요일마다 휴가를 내서 주4 근무제로 계속 하고 싶네요ㅋㅋㅋ

스티미언친구들도 다들 스파에 상관없이 소중한 풀보팅 한 표 행사해 주시고, 소중한 국가휴무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왜 어머니 목을 잡고계시죠..? ㅋㅋㅋㅋㅋ
투표도 세삼 보팅이라 하니까 느낌이 다르네요. 오늘 쉬어서 너무 좋아요!!

요즘 드는 생각인데, 주 4근무제가 맞는 거 같아요... ㅋㅋㅋ
사전투표 성공하셨다니 부럽네요. 전 지난 주 주민센터 갔다가 줄 너무 길어서 포기 했어요 ㅋ

보팅! 풀보팅 ㅋㅋㅋ 맞네요. 어머님 인상이 너무 좋으시네요~~ 행복해보이세요! ㅎ

아페님 멋진 분!!

오오~~ 투표에 이어서 , 효자노릇까지!! 너무 보기좋습니다.
오늘 만족하고 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다 기뻤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슬슬 투표하러 가야겠습니다*^^

어이쿠 제목보고 오늘도 사전투표가 가능한 줄 알았네요! ㅎㅎ
국민의 소중한 권리 행사해야죠^^
어머니께 선물도 하시고.... 좋은 아들이네요^^

지방선거 풀보팅!ㅋㅋㅋ
고생하셨습니다~

투노스ㅋㅋㅋ 전 사전투표로 끝냈기때문에 오늘은 패스입니다ㅎㅎ

멋지네요 투노스~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