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고 왔습니다. ^^

in #gopaxkr6 years ago

18-06-09-14-31-34-706_photo.jpg

이웃님들~~ 오늘 투표하고 오셨나요?
설마 투표안하고 놀러가신건 아니겠죠? ㅋㅋ
사전투표 하려다 마눌님이 알바한다고 해서 오늘 투표하러 갔다 왔습니다.

인증샷 남기는건 처음 해보네요. 손이 왜 이리 지저분한겨? ^^;;
앞으로 깨끗이 씻고 다니겠습니다.ㅋㅋ

투표용지가 무려 8장이네요.
용지 받는데도 시간이 걸리고 도장찍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소중한 저의 한표!!!
결과를 떠나 당선되신 분들은 정말 한국과 지역을 사랑하고 헌신하는 자세로
임기동안 진정성있게 열심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8-06-09-14-33-01-742_photo.jpg
투표마치고 받은 전단지...
진짜 왜 이리 무한리필이 많이 생기는거야?
여기 또 가야할것 같네요.ㅋㅋ
아들이 보자마자 가보자고 보채기 시작합니다.ㅋㅋㅋ

Sort:  

결과를 떠나 당선되신 분들은 정말 한국과 지역을 사랑하고 헌신하는 자세로
임기동안 진정성있게 열심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말씀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지정으로 나라를 위해 일할수 있는 분들이 뽑이셨으면 좋겠어요 !

감사합니다. 이번엔 정말 좋은 사람들이 뽑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ㅎ 전단지 위용이 거부 불가네요 ㅋㅋㅋㅋㅋㅋ
테이스팀 한번 하시죠. ^^

언제 가보게될지 잘 모르겠어요.
다녀오면 꼭 올리겠습니다.^^

소중한 한표... 투표인증샷 멋지십니다

투표하셨죠? ^^

앗.. 가시고기님!! 밝기조절을 하심 손이 조금은 뽀얗게 나오더라는;;ㅋㅋㅋ
저도 부끄러운 손샷 올렸음다ㅋㅋ
그나저나 저 무한리필집도 곧 가셔야하는건가요~~!^^

ㅋㅋ 진짜 보정 좀 하고 올려야겠네요.
조만간 그 집에 한번 갈것 같습니다.ㅋㅋ

다들 힘들어서 무한리필집이 많아지는 걸까요??
소중한 한표 멋져요~

투표당연히 했습니다 ㅎㅎㅎ 투표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투표 하고 오셨군요!!!!ㅋ
저희가 뽑은 분들이 됐으면 좋겠네요!!!
꼬들목살이 뭔지 궁금하네요!!!😅

저도 꼬들목살이 뭔지 궁금해서 가보려고 합니다.ㅋ

꼬들 목살 참 맛있는데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You received 7.7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6.14. Congrats!

투표하셨네요^^ 저도 어제 아침 일찍 투표하고 왔어요~
투표율도 전보다 좋아졌다니 뿌듯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