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우다람도 투표하고 왔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gopaxkr6 years ago

투표.jpg

지금 막 다녀왔어요~
낮에 가면, 사람이 많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투표하러 많이들 오셨네요
저의 권리를 행사했다는게, 기분이 참 좋네요

아직 안하신분들 고고~

Sort:  

우다람님도 투표 하고 오셨군요 ^^
저도 투표하고 오면 뭔가 큰일한것 처럼 뿌듯해져요 ㅋ

네~ 당연한 걸 한건데, 괜시레 뿌듯하더라구요^^

저는 사전투표로 뿅~!
투표하면 뭔가 그냥 뿌듯해요.

써니님은 사전투표 하셨어요?^^ 잇님들도 저랑 비슷한 느낌을 받으시는군요^^

저도 오늘 애기 맡기고 다녀왔어요 ^^

잘하셨네요~ 애기까지 맡기고 칭찬받으실 일인데요^^

선거율 좀 높아진거 같아도 아직도 40%나 안하는 현실이네요

그러게요...스팀잇에서는 인증물결이 많던데....

아침 일찍가야 조금 편한 것 같더라고요 ㅎㅎ

일찍 다녀오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