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 시발(詩發)출근(出勤) 18

in #growthplate6 years ago (edited)

<로 출하는 출근길>

CA383600-75BE-4753-A75B-8DC9D258BC93.jpeg

growthplate-steemit-@yong2daddy.jp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입니다.

아침 출근길에 드는 짧은 생각을

기록해보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코난과 김전일을

불러보고 싶네요.

“범인은 이 안에 있다.”

아, 참고로 전 아닙니다...(단호박)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최근까지 <출근길단상>으로

기록해오던 테마를 변경해봤습니다.

제 글을 즐겨찾기 해주시던

선유기지 잔바람( @kindbreeze ) 님

아이디어를 적용해 보네요. ㅎㅎ

잔바람님~ 감사합니다~ :)

아, 참고로 전 출근을 좋아합니다.

오해없으시길.(궁서체)
(반론은 100스달 보팅하시면 허락해드림 )



이전글: 시발(詩發)출근(出勤) 시리즈

구) 출근길 단상 시리즈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천재인듯... 점점 중독되네요 ㅋ 오늘하루도 덕분에 즐겁게 약간은 드럽게(?) 시작합니다 ^^

중독 말고 구독을...
아, 구독버튼이 없는 게 아쉽네요 ㅋㅋ
오늘 하루도 드러운 하루, 아니 즐거운 하루 되세요!

범인을 찾고 싶네요 정말 ㅋ

그러게요.~^^

ㅋㅋ오늘도잘보고갑니다
스벅스벅~~~ㅋㅋ

이러다가 스벅출근으로...바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