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안녕하세요! hyun2tong입니다:)

in #jejusns6 years ago (edited)

27417AC4-944D-4EE6-AF1D-30976A633511.jpeg
안녕하세요 여러분!

음악과 영화를 사랑하는 혀니통통입니다.

군대에서 선임들의 별명으로 불리던게 어느새 저의 닉네임이 되었네요ㅎㅎ

글을 쓴다는것은 어느정도 부담감을 가지게 하는 일이지만

이곳에서만큼은 제가 보고 듣고 느끼는것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보고 싶었답니다.

제가 살고있는 제주는

아름다운 자연덕분에 삶의 질이 저절로 높아지는 곳이지만

한편으론 제가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 하나도 보기 어려운 곳이기도 합니다.

문화적인 다양성은 아직 부족하지만ㅜㅜ!

그런 아쉬움과 한(?)을 담아 제가 사랑하는 음악과 영화,

그리고 제주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공유하고 싶어요ㅎㅎ

언젠가 그 속으로 뛰어들 저의 모습을 꿈꾸면서 말이죠

그럼 첫인사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사진은 제가 애정하는 "가수 이승환"님의 공연모습 이랍니다.

모두 좋은 밤 보내세요:)

Sort: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환영합니다.~
재미있는 스팀잇되세요~
영화 포스팅 기대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맛있는 음식포스팅들 잘 구경할게요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가입한지 일주일좀 안됬어요 ㅎㅎ 스팀잇분위기가 신규분들 많이 반가워하고 도와주시네요 아 그리고 jjangjjangman태그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 시작하자니 많이 수줍어지는데ㅋㅋ 이런 관심들 너무 감사하네요ㅜㅜ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꿀팁 감사합니다

@hyun2tong,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네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제주도 라이프 너무 기대되네요><
노을질때 동네 바닷가만 걸어 나가도 너무너무 예쁘다는데... 기대해도될까요?
소통하며 지내요!
17.jpg

ㅎㅎ제주에서 살다보니 무뎌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만족하고 있답니다! 좋은 사진, 감상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합니다. 제주도 분들 스팀잇에 많이 들오시네요. 제주도 분들 번개하시면 재밌을 것 같아요. 보팅&팔로우합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혀니통통님ㅎㅎ
스팀잇 컨텐츠를 영상과 음성으로 전달하는 채널스팀잇입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앞으로의 스팀잇 활동을 응원드리며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