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조가 예쁜 월미도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지난 주말에 쭌쭌이가 너무 답답해하길래...

저 아내 쭌쭌 총총 그리고 장모님까지 총5명이 월미도로 총출동했습니다.

KakaoTalk_Moim_78aYqSi0Vdad97mM2bPDEdVMQAVyDg.jpg

도착해서.. 놀이동산에서 놀다.. 하늘이 너무 예뻐 한컷~~~

KakaoTalk_Moim_78aYqSi0Vdad97mM2bPDEdVMQAVyDg-tile.jpg

역시 서해는 ... 낙조인거 같습니다~~~ 정말 멍하니... 하늘만 봤습니다..

놀이동산으로 고고~~~

높은 가격으로 악명높은 월미도는 놀이기구당 5~6천원을 자랑합니다.

작은 아이들은 어른들이 무조건 함께해야합니다. ㅎㅎㅎㅎㅎKakaoTalk_Moim_54alGVJMzRUsQ8YMP35N0X66s14Lcu.jpg

우선 장모님과 쭌쭌이는 기차로 시작했죠~~~

KakaoTalk_Moim_54alGVJMzRUsQ8YMP35N0X66s18kQq.jpg

표에 도장이 쾅~ 찍혀있네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sQ8YMP35N0X66s1qL8m-horz.jpg

저희 장모님이 엄청 아름다우신데..

아이와 같이 있기에.. 화장을 못해서... 죄송해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sR1jxsFc8gwHIFA3QMF-tile.jpg

두번째 놀이기구는 미니후룸라이드.. 장모님 말씀으로는 배타는거 같다시네요 ㅎㅎㅎ

이거에 우는 아이도 있더군요.. 용감하다 쭌쭌이... ㅎㅎㅎ

마지막 세번째 놀이기구는 문아이랍니다.

이 놀이기구는 모두다 다 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sQ8YMP35N0X66s0t5qG-tile.jpg

썸남썸녀가 올라가서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시켜준다합니다... 정말~~~~~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sQ8YMP35N0X66s0n2lc-tile.jpg

쭌쭌과 저는 더 사랑하는 사이가 되었답니다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sRanktyOBmGt71dpUpb-tile.jpg

주말 외출로인해... 일요일은 완전 뻗었었습니다.

오늘은 금요일... 주말이네요 ㅎㅎㅎ

이번주에는 어떻게 놀아줘야할지... 흥분됩니다. 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Sort:  

와 예전에 월미도 가끔 갔었는데ㅎㅎ 엉덩이가 들리는 악명높은 월미도 바이킹 그립네요ㅎㅎ 멋진 사진 공유 감사합니다ㅎㅎ

오..
쭌쭌이가 관심있나바요 ㅎㅎㅎ

40년을 설 살면서 월미도를
한번도 못가본 일인입니다 ㅠ
인천 쪽으로는 인연이 안닿아 못가보네요 ^^*

저도 아내 만나서 처음가봤습니다. ㅎㅎㅎㅎㅎ
아내가 인천사람이라.....

늘 쭌쭌이와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는 것 같이 보기좋습니다 ^-^

월미도에 통통배가 있는 줄 몰랐네요..
대관람차도 한번도 못 타봤어요^^**
여긴 탬버린이 유명한데..^^

낙조가 정말 예술입니다
태어나서 본 낙조중 최고네요^^

와우~ 대박 일몰이네요~

저걸 낙조라고 하는가 보군요

월미도는 정말 많이 말로만 들어 봤는데...

정말 궁금하네요~ 디스코 팡팡이 ㅎㅎㅎ

가족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아요~

신나는 불금 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캬... 월미도에서 바라보는 낙조는 뭔가 분위기가 있네요.
아이들이랑 놀아주다 보면 주말이 사라져 버리는 느낌이죠.ㅎㅎㅎ
대한민국 아빠들 화이팅!!

사진 잘찍으셨어요^^
올세일님두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월미도 하면 디스코 팡팡만 생각나요 ㅋㅋㅋ

예전에는 월미도가면 팡팡이랑 바이킹이랑 신나게 탔었는데
요즘은 나이가 들었는지 별로 타고 싶단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그래도 사람들 소리지르며 즐거워 하는 모습보면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 가끔 가곤하는데 낙조가 멋있네요..
낙조를 보려면 저녁까지 있다 와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