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이제 시작 해봅니다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128_101800809.jpg

부캐로도 이제 시작 해봅니다

다른 분들은 몇~개를 만드시고 계정 돌리시던데 ㅎㅎ

스타터팩을 사니 33스팀정도 되네요

돈이 없으니 본계에서 33스팀 스틸 해오기 ㅎㅎ

스타터팩을 사니 ㅎㅎ이 계정으로 3스파정도 스몬측에서 스파업 해주네요 ㅎㅎ 감사하게

오늘의 일퀘는 어스 ㅎㅎ 어스가 초록이 맞지요?
레벨이 낮으니 쉽게 쉽게 이기는군요 ㅎㅎ
오늘의 일퀘 완료후 받은 카드들 입니다

스몬스샷1.jpg

그냥 일퀘 하는거에 만족 하는걸로 ㅎㅎ

이제 시작 해볼까 합니다

일퀘 카드 받으면 바로바로 렙업을 해야겠네요 아직 가진 카드가 없어서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daldal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