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4 - 일상 (리딩으로 리드하라, 인문고전, 중고거래, 아이폰7, 생각의힘, 커피, 경제적자유, 내시간)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이군입니다.

기상

아침에 일어났습니다. 역시 잘 잤나 봅니다. 개운합니다.
전자기기들을 항상 옆에 두고 자는 편인데 며칠 옆에 두지 않고 잤더니 훨씬 잠을 잘 자는 것 같습니다. 전자파의 영향이 생각보다 큰 것 같습니다.
일어나서 아이패드 켜서 신문 읽습니다! 신문은 언제나 볼 게 많이 없네요…
그리고 워크플로위에 할 일들을 정리합니다. 생각보다 업무는 별로 없고, 개인적인 일들이 많습니다. 매번 이렇게 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 됩니다.
그 다음 리딩으로 리드하라를 읽습니다. 인문고전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는데요. 인문고전은 어려워서 잘 읽히지 않던데 이제 읽기위해서 노력해야겠습니다.
한 문장씩 익히다 보면 늘어가겠죠. 그래서 다음책은 니체의 책을 읽어봐야겠네요.

출근

출근했습니다. 주말을 신나게 놀고 오면 월요일에 더 힘이 납니다. 주말을 집에서 뒹굴거리게 되면 오히려 월요일은 힘든 날이 됩니다. 주말을 신나게 놀다와서 그런지 오늘은 힘이 넘칩니다.
무슨 일이든 잘 풀릴 것 같고 다 잘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오늘은 중고로 아이폰7을 반드시 팔 수 있을 거라는 생각도~
아침에 도착해서 업무를 보고 있는데 폰이 울립니다. 아이폰7을 구매하고 싶다는 문잔데 여러사람한테 오네요. 신기합니다. 주말에는 연락도 잘 없고 와도 거래가 성사가 안되더니 오늘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조건이 변경된 것도 아닌데 말이죠. 역시 어떻게 생각하느냐가 모든 상황을 끌어들이는 것 같습니다. 빨리 택배로 보내고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업무도 순조롭게 잘 진행 됩니다.

커피

업무 중 잠시 시간내서 먹는 커피는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정신없는 오전시간을 보내다가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 확 깨면서 업무의 생각에서 잠시 벗어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시간을 자주 가질 수 있음 좋겠습니다. 아니 앞으론 자주 가지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IMG_0046.jpg

자유

자유롭게 살고 싶다 생각하고, 경제적 자유를 누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양한 것들을 해보긴 하는데 결과가 신통치 못한 것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실망을 하진 않아요 언젠가 저는 제 길을 찾아서 갈 거라 생각 하니까요. 그 과정 중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같이 시작했는데 먼저 치고 나가는 사람을 보게 되면 가끔 조급해지기도 하지만 그럴수록 맘을 잡기 위해 애씁니다. 비교하게 되면 끝이 없는 걸 알기 때문이죠.
결국은 제가 원하는 바를 다 이룰 것이라 생각합니다.

퇴근

오늘도 역시 퇴근은 늦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나의 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루에 2시간씩 제 시간을 가지지 않으면 결국 목표를 이룰 수 없습니다.
항상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알차게 보냅니다. 이 것만은 양보할 수 없는 일이죠!
빨리 퇴근해서 저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습니다.. ㅎㅎ

나중에는 저만의 시간으로 가득차 있는 하루를 맞이 하겠죠~
그 날까지 파이팅입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Sort:  

리딩으로 리드하라 공감가는 책입니다.

네 아직 읽고 있지만 좋은 책인 것 같아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