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9 - 다이어트 첫 걸음 밀가루 끊기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이군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을 안할 수가 없습니다.
결혼 후 급격히 살이 쪘고 매번 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작심삼일!

마음이 너무 편해져서 일까요? 어렸을때의 그런 독한 마음이 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조금이나마 실천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이번에 다시 도전하는 것은~!!!

밀가루 끊기

우선 밀가루음식들부터 끊기를 도전해봅니다.
밀가루를 먹게되면 탄수화물 섭취량이 급격히 늘어납니다.
왜냐 ? 밀가루로 된 간식들이 넘쳐나니까요~ 결국 탄수화물 중독을 일으키게 되겠죠.
그럼 살찌것죠~

오늘부터 밀가루를 끊어봅니다.
밀가루로 된 음식은 일체 손을 대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아침부터 그 목표는 흔들흔들~
세상에 정말 많은 음식이 있는데 그 많은 음식들에 정말 밀가루가 많이 들어간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어찌이리 많은지....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골라내서 참아냈습니다!
오늘은 밀가루를 섭취하지 않았네요~

저도 모르게 들어간 건 있을 수도 있겠지만요.

밀가루를 끊으면 왜 살이 빠지는지 알겠습니다.

먹을게 없거든요...ㅎㅎㅎㅎ

당분간 밀가루를 끊어 볼 생각입니다.
과연 이번에도 작심삼일 일찌?

아니면 밀가루 음식제한에 성공할지!

도전 해봅니다.

여러분들도 도전 해보세요!

그럼~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면도 젤 맛난건데....
저는 절대 몬 끊은거 같은데 ㅋㅋ

다이어트 성공 하시길 바래요 ㅎ

감사합니다. ㅎ

절대 몬 끊은거 같은데 ㅋㅋ(2)

진짜 끊을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