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가 처음보다 느려졌을 때 제가 사용하는 방법 #1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오늘은 사무실에 나왔는데~ 왠지 제가 쓰고 있는 컴퓨터가 느려진 것 같아서
제 나름대로의 방법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해서 해결 하였습니당 ^^

그래서~~~ ^^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방법 두가지 중 오늘 하나를 포스팅하겠습니다.

01.jpg

방법 #1.

먼저 저는 윈도우 레지스트리를 정리합니다.

레지스트리 정리 프로그램은 정말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가 사용하는 무료 프로그램은
윈도우 레지스트리 정리 프로그램:Wise Registry Cleaner 입니다.

02.jpg

먼저 구글에 들어가셔서 Wise Registry Cleaner 로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03.jpg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파일 하나를 다운 받으시게 되는데~
그 받은 파일을 설치하여 주시면 됩니다.

04.png

05.png

06.png

07.png

완료하시고 바탕화면에 새로 생긴 실행파일을 실행하시면

08.jpg

이 중에 빠른 검사를 누르시면 됩니다.

09.jpg

그러면 음~~~~ 뭔가 안좋다 뭐가 문제가 있다~ 등등등
메시지와 함께 결과값이 나옵니다.

10.jpg

그러면 우측 상단쪽에 청소 시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것을 했는데도 느리다면 그건 악성코드 때문입니다.
저는 오늘 이것을 했는데도 안되서 악성코드까지 제거하였습니다.

내일은 악성코드 제거하는데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당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남편에게 알려줘야겠어요!! 집에 컴퓨터가 넘 느려졌거든요~>..<

한번 해보시면 효과가 있을수도 있습니당 ^^

잘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자주 들리겠습니다.

뭐든 쓰면 청소를 해야하네요!
팁 감사요^^

뉴비시네요 ^^ 감사합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저도 들리겠습니다

저도 청소 꼬박꼬박 해야겠어요~^^

^^ 청소는 하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하고나면 개운합니당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