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관 준마이 다이긴죠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드디어 이 술이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
어제 제 친구한테 받아왔습니다 ^^
(일전 포스팅에도 잠깐 썼었는데~ 친구가 일본 여행 갔다가 면세점에서 사온 술입니다.)

01.jpg

그렇게~ 비싼 술은 아닙니다.
아직 국내에 시판이 되지 않고 일본 면세점에만 있어서 구하기가 힘든 술 입니다.
가끔 좋은 일식집에 가보면 팔고 있습니다만....
(어떻게?? 어떤 유통경로로?? 파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제 친구 말로는 일본 면세점에서 우리나라 돈으로 25,000원 정도 한다고 했습니다.
구입 하던날 면세점에서 친구가 전화와서 맞냐고 물어봐서~
제가 맞다고 말하고~ 가능하면 두병 사달라고 했더니 ^^
두병을 사왔습니다 ㅎㅎㅎㅎ

02.jpg

03.jpg

제가 이 술을 처음 마셨던 것은 공덕동에 이요이요 스시라는 음식점인데요
아는 동생이 저 때문에 돈 벌었다고 한턱 쏜다고 해서 갔는데요~
(물론 이요이요 스시라는 가게도 음식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 가게가 한사람당 6만원의 가격으로 스시나 회가 코스식으로 나옵니다.
근데 그때 후배가 술도 사케로 주문했는데~
그때의 술이 이 술이었습니다.
제가 첫잔을 마시고는~
(음~~~ 그때의 그 향은 아직도 기억합니다.)
뭔가 뒷 맛이 깨끗하면서... 은근히 혀 끝에 남은 미묘한 쌀의 향~~~
기존의 사케의 맛을 다 누르는 사케였었습니다.

04.jpg

05.jpg

제가 그 때 너무 맛있어서 술병을 사진 찍어 놓고~
다음날 인터넷을 뒤져보니 국내에서는 아직 유통이 안되더라구요
블로그에 얘기하는게~ 일본 여행가서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나 지인이 일본 가기만을 기다렸는데~
제 친구가 걸려 들었습니당 ^^ ㅎㅎㅎㅎ

06.jpg

07.jpg

병 표면서 투명하지 않고 뭔가를 새겨 놓은 것 처럼 되어 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얼른 먹고 싶지만 ^^

한병은 추석 명절에 처가집가서 마실 예정이구요~
(늘~ 처형네 시댁에서 광어회를 매번 보내주셔서~ 같이 마실예정입니다.)

한병은 아직 예정은 없지만 일단 제 책장에 책과 같이 관상용으로 쓸 예정입니당 ^^

이상~ 좋아하는 사케를 손에 넣고~ 기분 좋은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당 ^^

Sort:  

오오....좋은 술을 마신다는 건 언제나 설레는 일입니다ㅎㅎ 사케는 잘 안마시는데 꼭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스팀잇에서 술포스팅을 봐서 기분이 넘 좋네요....ㅎㅎㅎㅎㅎ

주당이시군요 ^^
저도 처음 올려본 술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ㅎ

ㅎㅎ 저도 기회되면 술 포스팅 한번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ㅎㅎ

기대 이빠이 ^^ 하겠습니다

오호~ 이술이 좋군요!! 저도 일본여행갈때 사가지고 와야겠어요
+..+

꼭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

요거 맛있죠 ㅋㅋㅋ 저번에 가족이랑 일본 갔을때 제가 사케를 잘 몰라서 이거 맞던가 하면서 긴가민가 하면서 집에 사갔는데 저는 맛만봤는데 아버지가 다 드셨..

헉~~~~~ 아무리 부모님이어도~~~~
그래도 3잔 정도는 남겨주셔야 ^^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저도 주변에 일본가는 사람있나 두리번해봐야겠어요.

강추 드립니다
맛있습니당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