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c 파일 Mp3 변환 (무설치 프로그램)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오늘은 제가 알고 있는 Flac파일이나 Wav파일을 MP3파일로 변환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포스팅 할까 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락, 재즈, 클래식 음악을 무지무지 좋아하는데용 ^^
제가 가지고 있는 파일들이 Flac파일이거나 Wav파일이 거의 주를 이루는데요
(머~ 가끔 MP3 파일도 있습니다만….)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에서 들으려면 Flac파일을 들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하는데~ 거의 유료입니다 ^^
그래서 MP3로 변환해서 듣는데요.
결국 돈 아끼다가 알게된 방법입니당 ㅎㅎㅎㅎ


먼저 이쪽으로 들어가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http://www.sector-seven.net/software/flicflac

01.jpg

아마~ 압축파일을 하나 다운 받으실 수 있는데요
압축을 풀어보시면

02.jpg

이렇게 파일이 나올텐데요….
여기서 실행파일을 실행하시면 ^^

03.jpg

이제 다음과 같은 창이 열리게 됩니다.

04.jpg

일단 저는 MP3로 바꿀거라 to MP3를 선택하구요~

05.jpg

설정버튼을 눌러서 MP3의 음질을 선택해 줍니다.
(저는 가장 많이 쓰이는 192 ^^)

06.jpg

07.jpg

그리고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이 부분에 체크를 없애야 원본 파일이 지워지지 않습니다.
(꼭 체크를 해제해 주세요 ^^)

08.jpg

그리고 이제 변환시킬 파일을 저 창으로 드래그 앤 드랍 시켜주시면 됩니다.

09.jpg

10.jpg

조금 기다리시면 같은 폴더안에 MP3파일이 생성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복잡한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설치도 안하고 쓰는 프로그램이라~
가장 편하게 쓰고 있습니당 ㅎㅎㅎㅎ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당 ^^

PS. 여러분 불금불금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