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핸드 블렌더 (Slim Force 700w)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토요일 워터파크 물놀이와 조카집에서 하루밤을 보내고 오늘 아침….
생각보다 빠르게 집으로 복귀하였습니다.
이유는 제가 갑자기 일이 생겨서 ㅜㅜ

빨리 가기 싫다고 우는 딸내미 달래서 올라와서 일을 최대한 빨리 끝내고~
어제 동서가 회사 체육대회에서 상품으로 타온 테팔 핸드 블렌더를 개봉해 봅니다 ^^

01.jpg

동서 집에서는 잘 쓰지 않는다고 해서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평소에 과일 주스 해먹으려고 믹서기 하나 사려고 했는데…
정말 타이밍 좋게 생기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02.jpg

박스 안 제품 구성품들입니다 ^^

03.jpg

04.jpg

저희 어머니가 쓰실 때는 어머니가 도깨비 방망이라고 부르던 제품…

05.jpg

이건 믹서기 대용으로 쓸 수 있는 구성품입니다.

06.jpg

음~~~ 벌써부터 청포도 주스를 해 먹으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ㅎㅎㅎ
개봉을 다 끝내고 설명서를 한번 읽어 보려는데~

07.jpg

커흡~ ㅜㅜ 꼬불꼬불 글씨들이 ㅎㅎㅎㅎ
음~~~~~ 분명 위험하니까 조심하라는 말일겁니당 ㅋㅋㅋ
몇 장 더 넘겨보니~ 자랑스런 한글이 ^^

08.jpg

다 읽어보고 이제 셤 가동을 해보니~ 잘 돌아 갑니다.
벌써부터 뭘 해먹어야 하나 고민중입니당 ^^

이상~ 새로 생긴 블렌더에 기분 좋은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당 ^^

Sort:  

오 맛있는거 해 드세요

하나쯤 있으면 활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ㅎㅎ
저도 하나 갖고싶네요 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 잘 갈리나요?? 한참..쥬스 만들어 먹을때..욕심 나던것중
하나가..블랜더거든요~~

언제나 새 제품을 산다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

맛있는 음식 많이 만들어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