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를 꿈꾸며 그라나다를 떠나다.

in #jjangjjangman5 years ago

고래꿈을 가지고 그라나다를 떠난다.

콜럼버스 대륙탐험의 얼을 가슴에 담아
난 사이버 탐험을 즐겨본다.

바이 그리나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ㅎㅎㅎㅎ 게임 폐인 드라마를 보셨군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ㅍㅎㅎ. 빵터졌습니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parkname purchased a 14.07% vote from @promobot on this post.

*If you disagree with the reward or content of this post you can purchase a reversal of this vote by using our curation interface http://promovotes.com

이로치들 정말 많으시네요 부럽습니다ㅠㅠ

고래가 되리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니 잉어킹이 왜 저기서 나오나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