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아재리그] 아재들의 날개 포스터 작업!

in #jjangjjangman6 years ago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스팀잇스타리그 - 이하 SSL의 3시즌이
호구님의 시즌 2연패로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결승전 다시보기는 여기로
https://steemit.com/dtube/@azae-league/8ggcegwa

이어서 4시즌을 시작하게 되었고
부제는 "아재들의 날개" 입니다.

저는 같은 조에 승점을 상납하는 천사와 같은 존재입니다.
너~어무 존재감이 없었는데 이번에 포스터 의뢰가
들어와서 너무 기뻤습니다 ㅋㅋ


4시즌 "아재들의 날개" 포스터

작년 한때 유행 했던 복고풍 영화 포스터 스타일을 참고합니다.
좀 더 촌빨 날리는 색감을 사용해야 하는데...
주체하지 못하는 고급스러움 때문에 느낌이 살짝 떨어지네요
아재들의 날개_포스터_완료.jpg

참고
요런 컨셉의 복고풍 포스터 스타일입니다.
20150429001495_0_99_20150429163903.jpg


영상 앞 대문으로 사용할 사이즈

아재들의 날개_완료.jpg

작업방식

국방색 난닝구를 입은 아재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입에 물고 있는 건 담배는 아니고 요플레 떠먹는
스푼 손잡이 같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승점을 갈구하는... 뭐 그런... 자화상은 아니구요.

작업방식.gif

간만의 그림 작업이라 포스팅으로 올려봅니다.
음... 웹툰 2화도 잊지 않고 그리고 있어요~ 정말입니다...

그럼 @azae-league를 통해서 중계되는
아재리그 많은 시청 바랍니다~


[Design by @nomadcanna]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2주차도 기대되네요

십자군형님의 노고에 풀봇우로 보답하는 것이 인지상정 ㅋㅋㅋ

너 내 승점의 제물이 되라

저를 밟고 가세요 ㅋㅋㅋ

같은 조라 가능하군요~
밟혀 주는 겁니꽈~ +_+

형에서 일승 주고
나머지 2승을 챙겨서 올라가겠어요ㅋㅋㅋ

우옷 자신감 ㅡㅜ 부럽

자신감 아니죠
허세 맞습니다 ㅋㅋ

수고하셨습니다.~
아재리그화이팅!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예선 1승 가즈아~

와우~ 대박 가즈아~

ㅎㅎ 이번에도 즐겜해용~

후원해줬으면 @gopaxkr @ned 실화입니까
@azae-league 에 후원좀 해주세요 ㅎㅎ 아 가장 최근 프로리그는 우7739님의 100스달후원으로 참가자들 독기올라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ㅋㅋㅋ

ㅎㅎ 네드와랏~
포스터 지원금 너무 감사합니다 ;D

크.. 포스터 포스로는 우승입니다만....!?

ㅋㅋ 아시나요님 참여하시면 1승점 챙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_+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 4라니!!

그거 아십니까 ㅋㅋㅋ

회사 앞에 선유기지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 점심 시간 때 커피 마시러 갔는데 월요일 휴무일인거 깜빡했어요 ㅜ

우와 너무 좋은 조건인데요
스달로 커피를 스달스달~ 할 수 있는 위치군요!
스타 잘 못하시면 꼭 참여해 주세요 ㅡㅜ

뭔가 저거 끝나면 야한영화 동시상영해줄 것 같습니다. 기다려야지...

역시 이분 뭔가 아시는분~

아재의 국방색 난닝구(?)가 포인트 같습니다.ㅋㅋ

요즘은 그냥도 국방색 난닝구가 나오더라구요~
여름되면 더워서 난닝구도 못입을 거에요 ㅋ

풀보팅합니다!!! 최고에요 ㅋㅋㅋㅋㅋ

항상 방송에 촬영~ 편집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4시즌도 화이팅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