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처절한 몸부림..

회사 동갑인 친구과장이
고기먹는다 자랑을 합니다.
솔직히 부럽..지만..




내색하지 않고 의연하게
응수를 했습니다.


나도 고기..

먹고싶다고ㅠㅠ



ㅡ가제ㅡ

퇴근후 식사도 못한채
첫째 장난감방에 구류중인
육아대디의 처절함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감 고기가 더 식욕을 자극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간신히 간신히 풀려나서ㅋ 김에 싸서 밥 반그릇 먹었네요^^ 아드님이 제 밥까지 또 뺏어드셔서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반전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할수 있는게 이것뿐이라..속으로 울었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웃다가... 슬퍼졌습니다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