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가보고 싶습니다.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 가보고 싶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 가보고 싶습니다.

도시에 맞는 색감과 이미지를 지녔습니다.
관계로만 존재하는 이 시대의 인간을 형상화했습니다.
어쩌면 우리 시대의 슬픈 초상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보이지만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 가보고 싶습니다.

...


-정현종

사람과 사람 사이에 섬이 있다

그 섬에 가고 싶다

...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
마음에서 마음으로 하나된 마음이 되고 싶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고귀하고 따뜻한 당신의 마음
"디클릭" 에 "꾸~욱" 담아주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ort:  

그 섬에서 만날까요?^^

ㅎㅎㅎ 밋업 한번 가질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디클릭 눌러요^^

꾸욱하고 가용

Posted using Partiko iOS

디클하고 갑니다

보클왔어요~

주말 잘 보내세요~ 먼지가 심하네요 ㅠ

디클해야쥬 ㅎㅎㅎ

감사해야쥬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