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바보육아일기] 일찍깨서 아빠랑 놀아주는 아들(0512)

in #jjangjjangman6 years ago

크기변환_20180510_091137.jpg
[요렇게 장난치면서 먹는 아들 - 너무 흘리는거 아니니 ㅋㅋ]

오늘은 토요일. 주말에는 제가 출근이 빠릅니다.
오늘따라 6시 좀 넘어서 일찍 일어나더니 누워서 자는척하는 저한테 와서는 턱으로 꽉 누르면서 포옥 안기네요.

나와서 맘마 줄까 하니 고개를 도리도리 젓더니 싱크대 서랍가서 식판 꺼내오네요.
말과 행동이 다른 넘같으니

간단히 계란 하나 하고 아들용으로 만들어논 장조림 꺼내서 밥을 줍니다.
저는 요리는 완전 백지라서 ㅎㅎ;;
그래도 저렇게 잘먹어주니 고맙네요.

밥을 먹더니 기운이 난건지 어쩐건지 열차길 만들어서 놀자고 보채기 시작
길 만들어주니 이리저리 본인 맘대로 뜯어 고치면서 열차가 돌아가는걸 무한 반복하면서 좋아합니다. 길을 열어주기도 하고 하더니 갑자기 귀찮은지 열차 윗부분을 떼어내는 아들.
길을 열어줄 필요가 없어졌네요. 머리 좋은데 자식.

그렇게 아들하고 변신로봇도 해주고 하면서 놀아주다가 나올때가 되니 아빠 밥먹으라고 칭얼대서 같이 앉아서 간단히 먹고 집사람을 깨웁니다.

이렇게 아들이 일찍 깨면 나오기 전에 봐서 좋긴한데 제 하루가 너무 기네요.
그래도 요즘처럼 안아프고 잘 놀면 된거라고 생각하며 힘좀 내야지 합니다.
코인이야 다시 오르겠죠 머.
하락장 존버 기술은 아들하고 놀다가 스팀잇하기 ㅋ

이제 수업시작이니 오늘도 열심히~!!

크기변환_20180510_084515.jpg
[사진이 안올라가네요 ㅠㅠ]

Sort:  

Congratulation yann03! Your post has appeared on the hot page after 32min with 9 votes.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늘도 감사합니다
색연필 웹툰 잘 보고 있습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4.13 % upvote from @boomerang.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