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바보육아일기] 아빠 샤응해 (0708)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20180628_092816.jpg

[밤에 안자고 레고담는 아들-아내가 특가에 홀려서 하나 샀네요 ㅋ]

어제 퇴근하면서 전화를 하니 아들이 낮잠자서 그런지(제 생각에는 그냥 놀고싶어서) 잠을 안자고 저를 기다린다면서 전철타고 가는데 전화가 왔네요.

물론, 엄마가 옆에서 시킨거긴 하지만 아빠 빠리와, 아빠 샤응해 하는데 아고 좋아라 ㅎㅎ

얼른 갔더니 설명서를 들이밀면서 집하고 빠방이 만들어 달라는 아들(블록놀이하면 집하고 빠방이를 제일 좋아합니다. 둘다 비싼거라서 좋은건지 흠)

샤워하고 나와서 아들하고 앉아서 조그마한 레고로 한시간 정도 걸려서 집하고 스쿠터 만들어주니 좋다고 눈비비면서 연신 안기네요.

간신히 아들 데리고 안방가서 두런두런 세식구 누워서 이야기 하면 물, 수건, 크임(크림) 이러면 제가 계속 가져다 줍니다. 아마 아들이 제가 이렇게 해주는걸 즐기는 것 같네요. 알면서 재우려고 해준다는 것도 아는것 같아요. 에효 ㅠㅠ

결국 12시 30분쯤 아들은 잠들고 저희는 리암닐슨 나오는 마크펠트라는 영화 하나 보고(아내는 중간에 잠듬)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20180708_103044.jpg
[일어나자마자 레고 찾는 아들- ]

아침에 일어나 분리수거 중에 박스가 많아서 먼저 버리려는데 아들이 일어나네요. 아빠 지지 버리고 올께 하면 응 하고는 문으로 가면 울고 또 그러고를 반복하다가 엄마가 깨니까 빠빠이~

레고 놀이 하고 싶어서 일찍 깬게 틀림없네요.

[옷입고 앉아서 작은 빠방이 조립중-발옆에 누운걸 보면 졸린겁니다.]

작은 자동차 하나 만들어주고 빵 챙겨주고 눈 비비는 아내를 뒤로 하고 저는 출근해서 마지막 기말 직보를 합니다.

아들, 기침 빨리 낫고 내일은 아빠랑 꼭 산책하자~^^

20180628_092816.jpg

[작년 가을 엄마 바래다주고 올때와 지금 어린이집 앞에서-많이 컸네요 ㅎㅎ]

Sort:  

와~ 엄청 많이 컸어요!
레고 저도 어릴때 아빠랑 진짜 많이 했는데 추억 돋네요~

아빠랑 사이좋은 딸이셨군요~
아들이 좀더 크면 더 재미있게 놀것 같아요 ㅎㅎ

넹~ 전 어릴때 아빠랑 논 기억밖에 없어요 ㅋㅋㅋㅋ 엄마는 잘 놀아주지 않았나봐요. 아빠랑 수영장 가고, 캠핑 가고, 저녁 먹고나면 매일 카드게임 보드게임하고 그랬었는데~ 그래서 다 커서도 아빠가 제일 좋다는 ㅋㅋㅋㅋ

레고의 유혹은 계속 될거라 봅니다.
울집에 해마다 싸이는 레고는 언제쯤 사라질 지...

완성됐다가 분해된 채로 떠돌고 있는 레고차 3개와 헬리콥터 1개가 이미 있군요. 조카들이 선물로 사준건데 무려 11세용 ㅠㅠ
그래도 만들어 놓으니 좋아하긴 하는데 그대로 있을리가 없죠 ㅋ

어느 순간 보면 아이가 팍 커져 있는 모습이 눈에 띄더라고요 정말 아이들 크는건 한순간인 것 같습니다.

매일 보니 잘 모르다가 어느때 보면 휙 하고 커있더라구요.
뭔가 아까운 기분이 들기도 하고 그래요 ㅎㅎ

아이들은 아빠랑 노는걸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레고 하기에는 좀 이른것 같은데 잘 하나요?? 저희 애들은 아직도 통큰블럭 잘 가지고 놀아요 ^^;

레고 그냥 마음대로 맞추고 노는 정도에요.
색깔이 이뻐서 아내가 맘에 들어서 샀을 확률이 높아요 ㅋ
만들어주면 아들이 워낙 좋아해서 거의 제가 만들죠.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즐거운 스팀잇~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벤트] 27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https://steemit.com/kr/@cine/31nj3h-27

1회차 보팅남깁니다. 즐건 시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