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바보육아일기] 토요일 아빠 출근전 산책(0714)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20180714_080841.jpg

[아침 맘마는 꼭 카레 달라는 튼튼이-덕분에 치카치카는 필수~!!]

어제밤에는 세시에 깬 아들을 다시 재우다가 잠들어서 6시에 깨는 불상사가 ㅠㅠ
아들은 6시 30분에 깨는 비극이 ㅠㅠ

어쨌든 아침은 카레로 든든히 먹고 아빠랑 치카치카에 세수까지 하고 말끔하게 크림 바르고 아빠랑 산책 고고싱~

[저쪽에 다른 아가 발견~!!-왜케 아가들이 귀엽다면서 좋아하는지 모를 아가]

킥보드 타고 싱싱 돌다가 오늘은 왠일로 그네를 같이 타겠다고 해서 안고 타줬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아마 녀석한테는 거의 바이킹 아닐까 싶네요 ㅋㅋ

[내리막에서 그냥 두면 굴러간는게 마냥 신기한 아들-이젠 제법이네요]

놀이터에서 만난 동생보고 좋다고 옆에서 왔다갔다 한동안 킥보드 타다가 다시 그네 타다가 하더니 제가 너무 피곤해서 이제 헬로카봇 보러가자 해서 다시 올라왔네요. 미안하다 아빠는 체력이 안된다. ㅠㅠ

올라와서 장모님께 잠시 맡기고 저는 한동안 눈붙이고 일어나 세수하고 아들 잠시 안아주고 출근했습니다.

아들~오늘도 그러면 내일 아빠 일찍 나와야해서 힘드니까 오늘은 푹 자자~^^

1489651363762.jpeg

[산책하고 와서 졸릴법도 한데 씩씩한 아들-네 체력의 끝은 어디냐 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체력안되는 아빠 한명추가요 ㅜㅜ

정신력 강한 아빠 화이팅 입니닷~!!

새벽에 깨고, 일찍일어나고, 낮에는 쉬지 않고 놀고, 아이들의 체력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특히 남자아이들은 더더욱 대단한것 같아요.ㅎ

불가사의한 존재들이죠 ㅋㅋ

아침을 카레로 챙겨 먹는
튼튼이 참 기특하네요
카레가 건강에도 좋고 야채도
들어있어서 일석이조인 걸요~^^

카레가 아마 지금 메뉴중에서 제일 자극적일거에요
된장국, 계란밥, 계란찜, 카레 요렇게가 아침메뉴거든요
그래도 잘 먹기만 하면 상관없죠 ㅎㅎ

그래서 아빠는 더 튼튼해야 합니다. ^^

최신형과 구형의 싸움이라 아무래도 ㅠㅠ

아이들의 체력은 정말 무한대라고 전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저도 남자아이들 3명인데 따라 다니다 보면 제가 지쳐요 ㅠㅜ

3명은 정말 ㅠㅠ
따라다니신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마지막 7회차 보팅 남깁니다. 즐건 주말보내세요:]1

[이벤트] 2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https://steemit.com/kr/@cine/5swk7h-28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