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디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최종 목표물 획득 - 라이언 유리JAR -steemCreated with Sketch.

in #jj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비주의에요...~

어제까지 카카오프렌즈x이디야커피 콜라보 행사를 했었는데 드디어 그 행사의 산물인
라이언 유리JAR를 받았어요..

프로모션 음료 6잔과 일반 음료 6잔을
마시고 저렇게 e스티커를 다 모으면
어피치/라이언 유리JAR 2종 중 하나를
빋을 수가 있었어요..
이왕이면 e스티커 다 채운걸 찍었어야했는데..
초반에 프로모션 음료 위주로 달리던
상황이네요 ㅎㅎ

진동벨도 분홍분홍한 아피치 스티커로 장식..

테이크 아웃할때 일회용컵에 끼우는
슬리브도 카카오 캐릭터인 어피치로 단장..
카카오프렌즈들이 박혀있는 책갈피도
필요한 수만큼 가질 수 있구요 ㅎ
어피치 케이스로 옷을 입은 에어팟이랑
함께 한컷..

유리JAR를 얻기 위해서...
꼭 먹어야했던 코스
어피치블라썸 라떼...

아이스로 먹었던 어피치블라썸 라떼...
딸기 우유맛에 맛도 괜찮았던..
그러나 얼음양때메 양이 아쉬웠어요 ㅎㅎ

핫음료로 주문한 어피치블라썸 라떼..
토핑이 화려하네요 ㅎ

어피치블러썸티...
티백끝에 달린 어피치 얼굴.. 넘 귀엽.. ㅎㅎ
맛도 무난한 플라워티....

아무튼 여기까지...
카카오 유리JAR를 받기 위한 노력..
아쉬웠던게 이벤트 날짜를 착각해서...
다른 디자인으로 하나 더 빋을 수 있었을텐데...
놓쳤어요 ㅎㅎㅎ
어피치 블러썸티이라도 부지런히 먹고
다른건 지인들 적립협찬 받으면 되었는데 ㅠㅠ
기간이 짧은줄 알고.. 넋놓고 있었네요 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상호 : 이디야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길 21

Sort:  

이디야 다들 많이 갈거 같네요
저도 주말에 한번 들러 봐야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듯 ❤
즐거운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어피치 블러썸라떼는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맛이에요 ㅎ

별다방도 그렇고... 이런걸 상당히 좋아하시네요! ㅎㅎ
라이언 유리JAR 귀엽네요^^

소확행을 추구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18.64
ETH 3009.4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