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멧 리폼하기^^ Reform my old helmet

in #korea6 years ago (edited)

거의 10년정도(?)된 낡은 헬멧이 있습니다.
버리기엔 아깝고...
그냥 쓰기엔 너무 촌스러워서 리폼한번 해봤습니다.

먼저 착용 샷!

데칼이 매우 촌스럽습니다....
부끄럽네요.

분노의 사포질... 시~~~작!!!
.
.
.
.
.
.
.
.

하악하악....

이쯤하니 손가락이 부러질듯한 통증이 남았습니다.
먼저 사포 400방으로 코팅이랑 한꺼풀 벗겨줍니다.
(절대 샌딩기 쓰지 마세요...헬멧 울퉁불퉁 해집니다.)

그리고..800방..마무리 1000방..
볼링공처럼 매끈해질때까지 분노의 샌딩!!!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헬멧이 플라스틱이니, 도색은 다음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프라이머 칠하기
☞기본 베이스색 칠하기
(저는 멧블랙으로 했습니다.)
☞덧칠 및 클리어 코팅!
(무광이라 클리어는 생략!)

쨘~!

멧블랙만 칠했는데,
뭔가 색상이 연탄칠 한 것처럼 촌스럽고 배달라이더 헬멧 분위기가 납니다...

도색한 멧블랙이 촌스러워 티타늄 실버 펄을 살짝 입혀줍니다.

저희집 반려묘^^
집사 하는거 구경중..

실제론 훨씬 고급(?)져 보입니다.

착용!!

뭔가 허전하죠????

나만의 데칼을 붙여줍니다.

※헬멧이 홍진에서 아라이로 바뀜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쇼에이로 바뀔지도 모름

쉴드 글귀는
"두드려라, 그러면 열릴것이다"

.
.
..
이쯤이면 환골탈태!!!!

데칼까지 도색하려했지만 귀찮아서..
(사실 에어브러쉬가 없어요. 손끝 신공입니다.)

그래도 훨씬 낫죠???
총비용 만이천원 들었네요ㅋㅋㅋ
나름 만족합니다..

저의 3배빠른 프리우스도 실내를 꾸며줘야 하는데 참...와이프한테 말꺼내기가 힘드네요^^;;;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