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illustration for @creativecrypto's "RIZE Live Streaming App" // 크리에이티브크립토 홈페이지 공개

in #kr-art6 years ago (edited)

snap.jpg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어제 코남님의 코남tv 브랜딩 포스팅에 이은 또다른 일러스트 관련 포스팅이군요.
좀비고양이의 습격 펀딩이 끝나고 나면 백수가 될줄 알았는데;; 다행히도 아직 계속 뭔가 할일이 생기고 있습니다. 물 들어올때 노 저어야 한다는게 인생 모토인데 이렇게 스팀잇을 통해 꾸준히 뭔가 작업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는건 정말 고마운 일입니다.

이번 @creativecrypto의 에디토리얼 일러스트 커미션은 RIZE 라는 블록체인 기반 라이브 스트리밍 앱 소개글에 대한 겁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우리는 이미 유튜브와 트윗치, 아프리카tv 등으로 많이 익숙한 서비스죠.
말 그대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을 하면 시청자들이 별풍선을 쏴주는 시스템입니다.
비슷한 예로 GIFTO 코인이 중국의 Uplive라는 2000만명의 유저를 이미 확보하고 있는 유명 라이브 스트리밍 회사와 손을 잡아서 큰 주목을 끌었었죠.

스팀의 d.tube도 영상을 올려서 암호화폐로 보상을 받을수 있다는 점에서 비슷합니다.

Screen Shot 2018-05-15 at 2.03.00 PM.png

약간의 리서치후 포스팅 썸네일을 그려봅니다.

rize.png

지난번같은 예술가를 고용해서 자가증식하는 비트코인 꽃... 같은 요상한게 아닌, 실제로 운영을 하고 있는 특정 블록체인 업체 관련 글이기 때문에 제 마음대로 해석해서 그리기보다는 좀 더 광고 같은 컨셉으로 그려봤습니다. 로고도 넣구요.

글에 함께실리게 될작은 일러스트들
hand.pnglogo.pnglive.png

Spot illustrations

직접 다운받아서 앱을 5분동안 써봤는데 디자인도 재밌고 UX도 독특하고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역시 유저수가 적다는 거겠죠. 아무 방이나 들어가봤는데 그다지 활성화되어있지는 않더군요. 그에 비해서 GIFTO 는 이미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에 암호화폐를 편입시켜서 기본적인 이용자 확보에 성공했............
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재밌는 소식을 한가지 가져왔습니다. @sndbox 에서 올해 공개하기로 했던 온라인 매거진 @creativecrypto의 홈페이지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왜 여기에 이런걸 쓰냐면!! 제가 이곳의 에디토리얼 일러스트를 그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홈페이지 구경가보기

Screen Shot 2018-05-15 at 2.54.20 PM.png

스샷을 찍던 도중 최근 최대한 보지 않으려고 애쓰던
비트코인과 스팀달러 가격이 대문짝만하게 오른쪽 상단에 나와있는걸 발견했습니다.
정신공격을 당해서 고통스럽지만 일단 현실을 받아들이기로 합니다.

Screen Shot 2018-05-15 at 2.55.18 PM.png

About 페이지를 보면 블록체인 상식사전을 만드신 @keepit팀과 @leesongyi & @leesol님 (줄여서 솔송이님) 이 운영하시는 @kr-marketing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제 오픈해서 뭐가 많지는 않지만, 그리고 영어의 압박이 있지만
구경해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아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으로 계속 뭔가 추가되겠죠?!?

요즘 생업의 압박으로 인해 댓글 써주신 고마운 분들께 대댓글을 달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 댓글도 전부 읽고 있습니다ㅠㅠ
짧은 글이지만 태평양 아래 해저케이블을 넘어 저의 마음이 전해질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럼 스티미언 여러분 다들 즐거운 수요일이 되기를 바랍니다.
곧 이상한걸 가지고 또 돌아오겠습니다.

carrot5.jpg

손글씨 @dorothy.kim

Sort:  

기존에 스트라밍하시는 분들이 유리할 듯 싶네요.

네 제 생각에도 기존 스트리머, 특히 스타 영입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말 당근케잌님은 스팀잇의 최고능력자이십니다요! ㅎㅎㅎㅎㅎ 넘나 자랑스러워욧!!

아닙니다 ㅠㅠ;; 과찬이십니다!!
절 자랑스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포스팅 썸네일 또 취향저격......아니 언제까지 취향저격 하실겁니까 당케님!!!!!!!!!!!!!!!!!!!!! @creativecrypto 홈페이지에 당케님과 함께 케알마케팅 프로필이 있는게 너무 기분 좋습니다. 홈페이지 간지 터져요.

저도 케알마케팅 있는거 보고 신났습니다 ㅋㅋ 홈페이지를 responsive layout으로 디자인한것도 멋지더군요.
앞으로 더 다양한 페이지가 여기저기 추가되면 더 좋겠네요 :) 이제 시작이니 아직 갈길이 멀겠죠!!!

오호 ...당케님의 멋진 일러스트를 여기서 볼수도 있겠군요 ㅎ

네넵 +_+ 이제 크리에이티브크립토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와.......케롯켁님...진심 금손......감탄만 하구 가여~~

오늘도 방문 감사드립니다 뉴비존님>_<
금손이란 말은 부끄럽지만 진짜 금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에힁...이미 금손이신댕...>.<

바쁜하루하루를보내고계시는군요 생업도화이팅!!언제나응원할께요~!!^^

응원받고 더 힘내겠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혀니님

능력자이십니다.
역시 사람은 기술이 있어야 되는걸 다시금 깨닫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알렉스님 ^^
아직은 하찮은 기술이지만 더 갈고 닦아서 진짜 능력자가 되고 싶습니다 ㅋㅋ

와 당케님 멋지십니다^^
얼른 한바퀴 돌아보고 와야겠네요^^

https://www.thecreativecrypto.com/resources 여기 들어가보시면 한글로도 보실수 있어요 ㅎㅎ

오오~작업기 멋지네요:)ㅋㅋㅋ 좀비고양이 2탄도 잊지 말고 틈틈히 그려주세요;ㅁ;

네 2권도 올해 안에 꼭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힘내세요!!>_<!!

새벽에 매거진 이야기 확인하고 너무 반가웠네요. @carrotcake 님 다양한 활동에 늘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본인일처럼 기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ㅎㅎㅎ 전 일러스트만 그리지만 그래도 오픈 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