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happywomen님의 배너 제작.. 그리고 @mediteam께 드리는 보너스!

in #kr-art6 years ago

어제 왔었는데 오늘 또 다시 돌아온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최근, 저의 VIP 고객 중 한분이신 @forhappywomen님의 "너에 대해 알고 싶다" 시리즈의 포스팅용 이미지와 배너, 그리고 이북 커버 디자인을 맡게 됐습니다. 포해피님은 스팀잇 뿐만 아니라 브런치에서도 연재하고 계신데요! 최근에 쓰신 글은 무려 조회수 80,000을 찍었다는(!!) 굉장한 소식도 전해드리고 싶네요 :)

지난번에 올렸던 너에 대해 알고싶다 - 자궁근종 편 그림에 이어서, 스팀잇과 이북 제작에도 사용될 배너를 들고 왔습니다.

우선은 배너에 들어갈 캐릭터를 디자인 해봅니다.

fhw_chara.png

캐릭터의 베이스는 지금까지 @forhappywomen님께 그려드렸던
흰 가운을 입고 안경을 쓴 의사양반입니다.

Unknown.jpg

images.jpg

네.

그런데 그릴때마다 조금씩 바뀌는거 같네요....

처음에는 원래

이랬습니다.

(안경이 없고 복부가 약간 통통함. 약간 긴 헤어스타일)

그리고 그 다음에 의뢰 받은 그림에서는

헤어도 바뀌고 뭔가 더 슬림해지고.. 셔츠 색깔도 바뀌고... 미묘하게 디자인이 바뀌었습니다. 특히 눈썹이 많이 길어졌군요......

forhappywomen2.png

그림에 약간의 수정이 있었는데 뭐가 바뀌었을까요??!?!

네!! 안경이 추가됐습니다!!

이렇듯 그림이 @forhappywomen님과 점점 더 비슷하게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fhw_banner.png

fhw_banner_mediteam.png

이렇게 배경 색을 바꾸고, 글자를 다르게 쓰면 @mediteam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배너용 그림은 자궁근종 그림과 크게 바뀌지 않았네요. 하지만 약간 더 동글동글?!해졌습니다.

@forhappywomen 님의 너.알.싶. 많이 사랑해주세요!
신혼부부, 남자사람, 여자사람, 학생, 직장인, 자영업자, 저같은 무직자...
즉 나이불문 성별불문 모두에게 강력추천하는 시리즈입니다.
매주 한편씩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akoano님의 재밌는 웹툰도 볼수 있어요 ^^

너.알.싶 - 자궁근종 편 #1 자궁에 혹이 있다는데?
너.알.싶 - 자궁근종 편 #2 자궁근종은 왜 생기지?

다들 불타는 금요일 보내시기 바라며, 저는 내일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Sort:  

사진안의 해피우먼님이 넘 친근해 보여요 ! ^^ 좋은 작품이네요

감사합니다 옥자님 ^^

점점더 프로페셔널해집니다. ^^

감사합니다. 부끄럽지만 사실인거 같아서 인정하겠습니다 ㅋㅋ
1년전에 그린 그림 꺼내보면 손발이 오그라듭니다.. ㅋㅋㅋ

당근의신 다운 멋진그림이세요:)

저는 The 신 of Carrot 으로 새롭게 태어난것입니다.

ㅎㅎㅎ 늘 너무 감사드립니다 ^^

아닙니다 ㅇ>-< 저야말로 연락주셔서 감사드려요!

오! 너무멋져요!! 포해피우먼님과 메디팀이 당케님의 부들부들(?)한 그림체를 만나 더욱 친근감있고 귀여워지고 있네요 흐흐흐

그림 그리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데(...) 이상하게 그림을 그리면 고양이 뱃살처럼 부들부들 해지네요 ㅋㅋ

안경 제스타일....요즘스타일은 해리포터....(어쩔수없이 쓰고다님...)ㅋㅋㅋ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요즘 해리포터 스타일 안경이 유행인가보네요 ㅎㅎ
제 유행에 대한 감각은 뿔테에서 멈춰있습니다...

깔끔하군요!

감사합니다 전업투기꾼님!

어머..ㅎㅎ 미세한 차이로 캐릭터이미지가 바뀌는게 신기해용^-^

특히나 얼굴 부분은 1mm의 차이도 큽니다 ㅎㅎ

캬~~~
역시 작가님 멋집니당~!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

watch this dr. bro, 내가..became goza?

어… 하필이면… 총알이 young not so good got에 맞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