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연구반 5-2]배접하기: 원하는 것을 재미있게 즐길 수 없을까??

in #kr-art6 years ago

KakaoTalk_20180612_220034600.jp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디어 도로시에요.
앞으로 매일 그림을 그려보려고요.

This is Dear Dorothy.
I like drawing and i would try to draw something everyday.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은데,
다 재밌는건 아니에요.
그래서 상상했어요.
내가 원하는 일들을 다 재밌고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저만의 방법은...우선..쉬운것부터 하자!> _ <
그리고 습관을 들이자!

There are many things I want to do.
It's not all funny.
So I imagined it.
How can I do all the things I want to presently and funny?
My way of doing it is ... first of all, let's do the easy thing!> _ <
And let's get into a habit!

KakaoTalk_20180612_220026300.jpg
제 방에다가 걸어 놨어요.
자다 일어나면 바로 보일 수 있게!
^^운동도 공부도 인간관계도 다다!
재밌고 즐겁고 쉽게!
깊게 생각하지 말자!
우선 쉬운일부터!

I've hung a frame on the wall in my room.
I can see it as soon as I wake up!
Exercise, study, and relationships with people are all!
Let's make fun and easy!
Let's not think deeply!
First of all, easy work!

KakaoTalk_20180612_220033989.jpg
KakaoTalk_20180612_220034600.jpg

이건 제가 연습한 것들!
KakaoTalk_20180612_220026973.jpg
KakaoTalk_20180612_220025526.jpg
KakaoTalk_20180612_220024716.jpg

제 최근 관심사 '운동'이에요.

요즘 운동을 다시 시작했는데
하루에 한 시간씩은 꼬박 걸어요.
그랬더니 알이 베기는거에요.
운동을 안해서 그래요^^;;
그래도 매일 이렇게 걷다보면 다시 체력이 올라가겠죠!

어제는 동네 주변을 걷다가 소나기가 와서 비를 다 맞았지 뭐에요!ㅠ 0 ㅠ
그래서 오늘 하루종일 편두통에 시달렸답니다.
그래도 좋아요.
저는 걸으면 스트레스가 풀리거든요.

이 작품을 끝으로 캘리 자격증반은 다 수료하였답니다.
이제 작업한 것들을 수집해서 책으로 만드는 일만 남았어요.
진행하면서 제가 연습했던 것들을 공유할게요^^

Recently Sports are my interesting!
I started exercising again these days.
I walk for an hour a day.
The muscles in my legs are tense.
It's because I don't exercise.
But if I walk every day, I'll get stronger again!

Yesterday, I was walking around near my house and got caught in a shower.
So I had a migraine all day long today.
but I like it.
Walking relieves my stress.

With this work, I finished the all calligraphy class.
All I have left is to collect of what I've done and make a book for certification.
As I go along, I'll share what I practiced.

please understand that typo could be happen. i am not good at writing skill. so if you find some incorrect expression, please advise me. it will help me to improve my English ability.
By Dear Dorothy

Sort:  

자다 일어나면 바로 보일 수 있게!

저는 최근에 운동을 하다가 다쳐서 식단조절만 조금 하고 있어요.ㅠㅠ

이제 작업한 것들을 수집해서 책으로 만드는 일만 남았어요.

작품집을 출판하실 계획이 있으신가요? :D

출판 할 수준은 안되요^^
자격증 제출하려면 제본을 만들어야해요
그거 만드는거에요ㅎ
운동은...저는 체력이 약해져서 조금씩 늘리려구요!

물음표가 너무 귀엽네요^^
저는 어제 산에 다녀왔더니 개운한게 아니라
천근만근이네요 ㅜ저질체력 인증이예요 ㅜ

ㅋㅋㅋㅠ_ㅠ저두 한 3일하니까 힘드네요
그래도 퐈이팅입니다!

캘리도 너무 멋스럽고 귀여운 토끼와 곰돌이가 있어서
자꾸만 보게 되는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

히히힛 귀여운가요

오 책출시까지 계획하고 계시군요
이왕 출시하시는거 엽서형태로 출시하셔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ㅎㅎ

자격증 제출에 필요한 자료를 만들고있어용^^책은 출시하고싶은데 아직 내공이 부족하옵니다

오~~~~~~~~~~~~ 쓱싹쓱싹이 가능하시군요!!!!
이뻐요 이뻐!!!!
그림이랑 글씨랑 다 너무 잘하셨네요~^^

감사합니다앙>_ <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asinayo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보팅은 최신글에 했습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