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바퀴벌레 모자이크...

모자이크를 좀더 크게 할걸 그랬군요 ㅎㅎ

저도 벌레를 너무 싫어해서 나비도 무서워해요. 다들 다른 벌레엔 경악하면서 나비는 예쁘지 않냐고 했었는데. 나비 무서워하시는 분을 발견해서 반가워요. +ㅁ+

무섭다기보단 좀 징그러워서; 굳이 잡거나 가까이서 보고 싶지는 않고 사진으로 날개만 보고 싶네요 ㅎㅎㅎ

전 곱등이가싫어요 ㅜㅜ

아악 그건 단어만 들어도 징그러워요 ㅠ.ㅠ

전 그중에 모기가 젤 싫어요.물리면 넘 가려워요,ㅡㅡ

모기는 홈매트를 켜면 해결되니까 후후 별로 징그럽진 않은 것 같습니다.

나비를 가까이서 본 적이 있었나 생각하게 되네요. 나방과 몸매가 비슷하군요. 무서워하는 대상인데 오히려 나비나 나방이 안 무서운 저보다 더 상세히 시각화할 수 있다는 게 잼있네요. 상세한 시각화의 결과로 더 무서워지게 된 것은 아닐까도 싶고요. ㅎ

나방보다 좀 슬림하고 털이 잔뜩 나 있고 눈동자가 수십개.. 아아악

어릴때 곤충보감을 보고 경악한 후로 본의아니게 시각화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

버섯이 붓기가 아직 안빠진듯 ㅎ

저도 ... 느무느무느무 안좋아합니다. 동물은 참 좋아하는데, 얘네들은 비명부터 나옵니다. 그래도 같은 지구 생명체인데, 어쩌지요 ㅜㅜ

버섯이 붓기 ㅋㅋ 물에서 건진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그림도 퉁퉁하게 나오네요 ㅎㅎ

곤충류는.. 지구 생명체 아닌것 같아요ㅜ.ㅜ 어째서 다리가 6개에 눈이 수십개인지 흑흑

바퀴는 자세히 그리는 걸 거부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격공과 재미가 함께 느껴지네요 ^^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바퀴를 그리는 동안 미슥미슥해지더라고요 ㅠ.ㅠ ㅎㅎ

‘(O_O)(O_O)저도 벌래를 무서워합니다~ ㅎ

벌레는 정말 징그럽죠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