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우랑 별이라 그런지 어린왕자가 생각났어요^^

엇 그러고보니 어린왕자의 테마였네요^^

어린왕자가 사는 별에 겨울에 와서, 장미꽃 대신 여우 친구가 생겼나요? ^^ 색다른 분위기가 스토리텔링에 넘 좋은 것 같아요~

그릴때는 어린왕자에 생각이 미치지 않았는데, 어릴때 읽은게 그대로 머릿속에 각인되었나 보네요~

저 별은 크기와 분위기로 보아 어린왕자 별 옆 912-b34 별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gamie님 이거 시리즈로 만들어 주세욥! 느낌 조아요~~~ 여우가 미세먼지 가득한 지구를 내려다 본다던지, 지구에 놀러온다든지 ㅎ

미세먼지...크헉..

어린왕자가 미세먼지를 마셔 상태가 안좋다든가 ㅋㅋ 현실동화가 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여우님이 현실로 내려오는게 아니고, 우리를 동화 속으로 안내해주세요... 현실속에서도 잠깐씩 쉴수 있는 느낌. 넘 모호한가요? ㅎ

동화 테마를 좋아해서 앞으로 종종 그런 그림을 올릴 생각입니다^^

사실 제가 스토리가 있는건 잘 안그리는 이유가 내용이 자꾸 현실적으로 가서;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네요 ^-^
    우산 꼭 챙기셔서 외출하셨길 바랍니다 ^-^
많은 보팅나눔을 위한 매크로 댓글 이해부탁드립니다 ㅠㅠ 흐엉
        - 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

매크로도 환영합니다~ 늘 수고하십니다^^

@홍보해

헉 이 태그가 뭔진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kr가이드 강아지가 와서 홍보해주는 태그입니다
외국인들이 kr태그를 쓸데없는데 사용하면 가서 경고해주는 일들을 하면 약간의 포인트가 쌓이고 그걸 이용해서 홍보나 위로 축하시 강아지를 부를수 있죠

오 그런게 있었네요, Kr 지킴이 아이디도 있군요,

그리고 제 그림이 맘에 드신다니 감사합니다^^

가이드독 서비스는 누구나 참여할수 있답니다
그림 귀엽고 좋아요

@gamiee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ai1lov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처음으로 홍보란것을 받아보네요~
홍보하고 방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비오는 날이지만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분위기 좋내요. 별에 살던 여우가 지구 도시에 사는 어린 왕자를 만나러 가는 이야기도 재미있겠네요. ㅋㅋ 억 스토리 좋은데요?

아니 이거 괜찮은데요? 도시에 살던 어린왕자는 자신의 고향을 잊고 있다가 여우를 만나면서 잊어버렸던 순수함을 되찾게 되는...!

제목은 little fox ㅋㅋ
정말 재대로 나오면 대박 칠 것 같습니다.

우리 난데없이 갑자기 프리 프로덕션중 ㅋㅋ
근데 누가 언제 만들게 될지는 아득하네요 ㅎㅎ

ㅋㅋ 리스팀 했습니다. 다음 장면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 헉, 저 이거 시리즈로 만들게 되는건가요

여우 모델링 새로해야겠네요 ㅋㅋ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3D 작품이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