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pooka님 그림 따라그리기:) 커피&사자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오늘도 시작한 푸카님(@pooka)의 그림따라그리기! 일명 그림 숙제 시작합니다!!



[아티스팀] 쌀쌀한 아침 커피 한잔 하세요^^
coffee.jpg

저는 보통 도전해 보는걸 좋아해서 신규 음료, 못보던거 마시는걸 좋아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그때의 땡기는 기분에 따라 커피는 요 세잔을 자주 마십니다:)

카페인이 필요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단거는 먹고싶은데 너무 단거는 싫을때, 바닐라 콜드브루!
(원래 바닐라 시럽 특유의 맛을 안좋아하는데 이거는 괜찮아요!!)
완전 단거 먹고 싶을때, 아이스 카라멜 마끼야또!!!

마시는 빈도수는 바닐라 콜드브루>>아이스아메>>>>>>>>카라멜 마끼야또입니다ㅋㅋ
그리고 뜨거운걸 잘 못먹어서ㅠ 항상 아이스를 마시는데..
요즘은 얼음을 많이 줘서 쪽! 빨면 없어서ㅠㅜ 얼음적게 물/우유많이를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저의 별다방 최애 음료는 쿨라임 피지오입니닼ㅋㅋㅋㅋ(반전)




coffee1.jpg

덤으로 라떼아트 1인자 @jisoooh0202의 양파라떼도 그려보았습니닼ㅋㅋㅋㅋ


[아티스팀] LION

lion.jpg

푸카님의 귀여운 사자를 개그 받아서 죄송합니댜......ㅋ

제가 이런 말놀이 개그 (일명 아재개그)를 엄청 좋아합니닼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있으면 링크를 보내줄 정도로 엄청ㅋㅋㅋㅋㅋ
저한테 이런 댓글 남겨주시면 다 받아 dream:)


2018-09-15 21;19;44.jpg

아재개그는 언제나 환영이야:)


2018-09-15 22;44;11.jpg

삼행시두....^0^

Sort:  

altobit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ltobit님의 [FEVER TIME!!][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 #30-1, #30-2] 당첨자 발표

...tyle="text-align:center">3 imrahelk/td> 30% ($0.05) <td style...

저는 아재개그 싫어'혜성'...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designko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코이옥션 #35] "콕션" 스팀잇 연필꽂이 낙찰자와 36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

스팀잇 연필꽂이는..


imrahelk 께서 낙찰 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imrahelk 님은 8 스달 + 배송비 (2.84스달) =...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5]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거리를 활보했습니다.(명동역CGV 인디 애니페스트를 가다!) 09/14 imrahelk/td> [짧은리뷰] 아일랜드 (2005) kevindeby

아~~~ 웃기고 싶다.!!!
나 아재개그 너무 하고 싶다~!!!
근데... 할게 없다.!

image.png

6CA3571F-C4C6-476C-AC8A-E0169B9902EA.gif
꿈뻑꿈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부끄러움에 사과할께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근데 삼행시가 추가 되었네..ㅋㅋㅋㅋㅋㅋ

재미를 더하려고 삼행시도 추가했습니당..ㅎㅎ

형은 아재개그는 아닌거 같애
형은 그냥 C 스러움이 최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재개그는 좋아하는데
떠오르는 아재개그는 없다는게 함정..ㅋㅋㅋㅋ

전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십니다

앗! 그린티 라떼를 주로 드시는거 아니였나요?ㅎㅎ

라임감이 뛰어 나실 것 같은데 랩을 좀 배워 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고갱님.... 싸게 해드리겠습니다. 플로어는 따로 추가 하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

아쉽지만 제가 박자 감각이 없어서요ㅜㅜㅜㅋㅋㅋㅋ
절 가르치시다가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실수돜ㅋㅋㅋㅋ
그리고 전 랩보다 작사가 배우고 싶습니닼ㅋㅋ

나는 작사를 가르칠테니 너는 떡을 썰거라... 이거 말고.... 나는 작사를 내어 줄테니 그대는 무얼 내 놓으시겠소!!! 이건가? ㅋㅋㅋ

제가 할줄 아는건 많은데 잘하는건 없어서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원하는거 다섯개 말해봐여ㅋㅋ 그중에 하나는 있지 않을까여?( ‘-‘)먼산..

노래? 춤? 코딩? 그림? 로직? 피아노?

로직은 네모로직이예여?? 그건 잘하는데:)
코딩하고 로직 빼고 다 할줄은 아는데 가르칠정도는 아니네욬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

16_움직이는표정1.gif 댓글에 보니 춤이라고 누가 대신 대답해 주시던데.... 저번에 글보니까. 막 춤추는 게임도 하고 막 그러던데......

??????냥선생님 제가 올린 제 춤동영상 못보셨어요????
허우적대고 있을텐뎈ㅋㅋㅋㅋㅋㅋㅋ
율동을 배우고 싶으시면 가르쳐 dream..ㅋㅋㅋㅋㅋ

찌찌형 양파라떼 귀엽고 ㅋㅋ
형이 하는 아재개그는 넘 재밌다 ㅎㅎㅎㅎ

히힛ㅋㅋ 거마워ㅋㅋㅋㅋㅋ

저는 카페모카 한 잔 주세요~

1212.jpg
댓글로 주문해주신 한손 고객님! 카페모카 나왔습니다:)

곰돌이가 @imrahelk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92번 $3.380을 보팅해서 $4.132을 구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