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200 팔로워 기념 이벤트로 진행한 핑거스케치 완료했어요. @emotionalp님 @pyorinho님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지난주에 200팔로워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었어요.
선정이 되었으나 메일이 오지 않은 분들은 패스했습니다. 😭
곧 300 팔로워 이벤트도 할 수 있을 것 같하요 ㅎㅎ
신청해주신 분들에게 감사 인사 드리옵니다.

스케치는 emotionalp님과 pyorinho님이 당첨되었습니다. 👏👏👏



@emotionalp님을 위한 스케치


@emotionalp_corver.jpg
대문 or 포스팅 하단용 배너


@emotionalp_profile1.jpg
프로필 밝은 스타일


@emotionalp_profile2.jpg
프로필 어두운 스타일




@pyorinho님을 위한 스케치


@pyorinho_corver.jpg
대문 or 포스팅 하단용 배너


@pyorinho_profile1.jpg
프로필 밝은 스타일


@pyorinho_profile2.jpg
프로필 어두운 스타일





anna_thumb.jpg

Sort:  

이벤트 성공적으로 잘 마치셨군요...
애나님 그림체는 따뜻한 느낌이 들어요ㅎㅎ
300팔로워 이벤트도 기대하고 있을께요^^

네 처음으로 성공한것 같아욬ㅋㅋㅋㅋ
마르스님이 프로필 볼때마다 뿌듯---🙏
300 팔로워까지 또 열심히 활동할게요~~ >_ </

오오 이모셔널P님 대문 넘 이뻐요. 일 벌리고 계시는 분인만큼 여러 용도로 써먹으실 것 같네요..^^

엇 좋네요 ㅎㅎㅎ
조금 고심하면서 수정을 했는데 뿌듯뿌듯 😏

와, 스팀잇에는 그림 금손들이 너무 많으십니다.. 후덜덜

엇 그 대열에 낄 수 있는 건가욬ㅋㅋㅋ
오늘 스팀잇 정말 느리네요 ㅜㅜㅜ

스팀잇kr로 오시면 빠릅니다 ㅎ

애나님 그림체는 보면 볼수록 빠져듭니다.. 캬 너무 이쁘네요^^; 300팔로워도 곧 돌파하시는군요!! 미리 축하드려야겠어요!

그림을 자주 못그리다가 스팀잇 하면서 자주 그리게 되는 것 같아요. 혼자 일하다보니 느낄 겨룰이 없는데 좋아해주셔서 넘나 행복 ㅜㅜㅋㅋ

저두 스팀잇 하면서 더 열심히 하게되는것 같아요. 가죽공예도 띄엄띄엄 하다가 요즘은 계속해서 매일 하게 되네요^^ 다른 분들의 응원이 항상 힘이 되네요!

애나니임ㅠㅠ 너무감성적인대문뭔가요ㅠㅠ넘감사드려요!!!!

오 프로필 적용하셨군요 ㅎㅎㅎ 좋아해주시니 좋네유ㅜㅜㅜ

그림은 몽상가적p시리즈 대문으로 쓰겠습니다 :)

그림 귀엽고 이뻐요~~!!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ㅇ'///
저도 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Congratulations @nomadcann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우와 멋져요~~ 리스팀 타고 들어왔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놀러갈게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늘도 출동 감사합니다!!!!

이벤트 잘 하셨군요! 그림이 특색 있어서 특별해보입니다!!

네 잘 진행되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용 >_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