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캘리그래피티 001

in #kr-art6 years ago (edited)

img104.png


120 g/㎡ | egoistar Night Cherry, Coral | PILOT Parallel Pen 3.8mm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어제 창작욕구가 샘솟는다는 글을 올리고, 거의 5개월동안 닫혀있었던 잉크병을 다시 열었습니다. 캘리그래피티(Calligraffiti)가 무엇인지 잊어버리시거나 모르시는 분이 계실테니 간단하게 설명하고 넘어가겠습니다. 평소에 그래피티(Graffiti)는 들어보셨죠? 건물 외벽에 페인트로 그려놓은 그림이 먼저 떠오르죠! '서예'를 뜻하는 캘리그래피(Calligraphy)와 '낙서'를 뜻하는 그래피티(Graffiti)의 영역이 합쳐져 캘리그래피티(Calligraffiti)라는 장르가 파생된 것입니다. 글자의 획을 글자가 아니라 그림처럼 그려내면 되는 것입니다.

    촬영과 편집을 마치고, 유튜브에 업로드 할 때 까지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동영상 편집은 기술적으로 어려운 것보다 노가다의 고통이 더 강합니다. 그나마 최근에 100만원이 넘는 비용을 지불하고 조립한 PC 덕분에 나름 쾌적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에 아직도 도서관에서 작업을 했더라면 하루종일 걸렸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앞으로 올리는 작품들의 원화는 스팀샵에 등록할 생각입니다. 팔리면 좋고, 아니면 말고 이번 글은 몇가지 목업 이미지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P.S.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고, 알림(종 모양) 설정하시면 동영상 업로드와 동시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됨_P4JR4E1.png

수정됨_P3QK9G1.png

수정됨_353.png

수정됨_1599.png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There are easy STEEM support buttons.
1 STEEM2 STEEM3 STEEM
There are easy SBD support buttons.
1 SBD2 SBD3 SBD
TwitchYouTube

Sort:  

우와 직접그리신거에요? 작업시간 편집시간 등등 어마어마하겠어요
http://artisteem.com
에도 콘테스트에 참여해보세요~

아티스팀도 참여해야 하는데 자꾸 잊어버리네요.ㅠㅠ

세련되고 멋진 그림입니다. 캘리그래프트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해봤습니다.ㅎㅎ

액자로 만드니 멋지네요^^

실제로 액자에 담아보고 싶네요.ㅎㅎ

역시 금손님 직접 쓰시는것을 보니 더 신기하네요ㅎㅎ

앞으로 종종 올려보겠습니다. :D

액자에 넣은 모습보니 더 멋지군요

확실히 액자에 넣어보면 더 있어보입니다.ㅎㅎ

와우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D

와우 한손님 그래서 피씨 사셨구나....ㅎㅎㅎ
근데 캘리그래피티도 하시고... 예술적 감각이 어마어마하시네요 :)

그나저나 동영상 편집툴은 뭐 쓰시는지 여쭤봐도 될라나요..??ㅋ

감사합니다.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펙트 사용했습니다. :D

아... 유료...ㅋㅋㅋ
저는 아직 수준이 안되서 좀 더 해보고 사야겠네요 ㅎㅎ

멋진 작품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우왕~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