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32] 멋있게 보이고 싶어.

in #kr-art6 years ago

[PINKPIG's ART32] 멋있게 보이고 싶어.


일러스트7.png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오늘도 한 남자의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제가 그린 그림은 실제로 다 실제사람을 모티브로 그린 그림이 대부분인데요.

남자가 잘 보이지도 않는 핸드폰 거울로! 내 상태가 어떤지 살펴보는 모습을 그려보았습니다.
공감하시는 남성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사실, 거울을 잘 안들고 다니는 저도, 공감합니다 ㅎㅎㅎ

일부러 채색은 대학생이 과잠 입은 것처럼 보이려고, 과잠 색으로 색칠했습니다!!
풋풋하고, 쑥스러움이 많은 성격의 남자로 보이게끔 하려했는데 과연 잘 그려졌는지 모르겠네요ㅋㅋ

오늘의 그림설명은 여기까지고, 여러분 요즘 감기걸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여러분 꼭 몸건강 챙기시고, 내일 또 뵈요!


Sort:  

아니 우리 핑크돼지님ㅋㄱ제가 1빠댓글이군영
영광이옵니다ㅎㅎㅎㅎ 실사가 맞는 그림 이뿝니당
뿌잉뿌잉 딱 대학생남자애 그느낌ㅋ

ㅎㅎㅎㅎㅎ대학생 풋풋한 느낌ㅋㅋㅋ아 너무 좋네용 저도 이그림 역대급 ㅎㅎ

귀엽네요 ㅎㅎ

정말 사랑에 빠진 풋풋한 남학생이 보이네요~ㅋㅋ너무 귀엽네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잘 그리셨는걸요~ 멋집니다.^^
혹시 그때 짝사랑하는 그분이신가요??ㅎㅎ

넵 맞아옄ㅋㅋㅋㅋㅋ하하하핳ㅎㅎㅎㅎ

응원합니다.^_^ ㅎㅎ

퍽!!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