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ief88's drawing33] : [Puzzle Game] 숨은그림찾기다냥~!!

in #kr-art6 years ago (edited)


title2.png



안녕하세요~ @relief88 (유닛) 입니당 ^^



축하드립니다 @moonm00n 님~!! ^^



Screenshot_20180513-065233.png

포스팅 올리고 바로 1스팀달러 보내드릴께요 ^^



게임 설명



본 게임은 숨은그림찾기 게임입니다
첫화면에 스팀잇 아이디입력하시면
저렇게 밑에 찾아야할 물건들이 놓여있습니다 ^^


11.png




33.png


그러면 위의 화면에서 해당하는 그림들을 클릭,터치하시면 되겠습니당^^






그럼 바로 새로운 숨은그림찾기 시작하겠습니당~ ^^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



(밑에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하세요^^)

btn1.png



relief88_banner.png

Sort:  

잘 봤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열심히 해봣는데 도배가 된 느낌이네요 ..!!!
순위권에 계속 있고싶어요 ㅠㅠㅠ

오오 열심이시네요 ㅎㅎㅎ

1등하고 싶습니다!

ㅎㅎㅎ 언제나 재미나게 하고 있습니당~~~ ^^

ㅎㅎㅎㅎ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잘하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ㅋㅋ

뭔가 순발력 게임으로 바뀐것 같지만... ㅋㅋㅋ 게임 난이도는 어떤가요??ㅎㅎ

제가 숨은그림을 잘 못찾는 편이지만 그래도 어렵진 않은 것 같아요!!ㅋㅋ

몇번 시도해봤는데 어우 ... 순위는 꿈도 못꾼다는 ㅜ ㅜ moonm00n님 축하드려요 ^^

많이 참여하셨네요 ㅎㅎㅎㅎ 순위는 저도 어렵네요 ㅜ ㅜ

이거 일등 어케하는거에요ㅋㅋㅋㅋ아무리해도 점점 낮아짐 ㅋㅋㅋㅋㅋㅋ일등하고 싶다아ㅋㅋㅋ

해당 이미지의 중점에 가까울수록, 시간이 짧을수록 점수가 높습니다 ㅋㅋㅋㅋㅋ
일등도전~!!! ㅋㅋㅋㅋ

이런 미니게임 같은 진행..
신선하네요 ㅋㅋ

잘 보고 가요

이렇게 재밌는걸 이제서야 했네요 ㅋㅋㅋ 버섯에서 한참 헤매서... 순위권 진입은 커녕.. 겨우 끝냈어요 ㅠㅠㅎㅎ 덕분에 재밌었어요 릴리프님!!

다영님 ^^;; 찾으셨으면 ㅋㅋㅋ 또 하시면 됩니다. ^^;;
순위를 올리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버섯이 참 잘 숨었네요. 고녀석 때문에 오래 걸렸다는.. ㅎㅎㅎ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