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ief88's drawing43] 근황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relief88 입니다

요새 포스팅을 못하고있는데
게임개발 마무리 단계라 포스팅할 여유가 없어졌네요 ㅠㅠ


main2.png


지금 어떤 게임인지는 아직 정확히 말씀드릴수없지만 작업중인
이미지들 올려봅니다 :)



npc_totem_worried.png
npc_totem.png
npc_totem_happy.png

냥이를 좋아해서 토템도 만들었어요 (농담입니다)
차근차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조만간 재밌는 게임으로 소개해드릴 수있게 열심히 작업해보겠습니당 :)




relief88_banner.png

Sort:  

마비노기 같아요 ㅎ ㅎ

마비노기 아시는군요! ㅎㅎ

꺄아ㅏ아아ㅏㅏ아ㅏㅏ
기대할개오!

감사합니다 :)

좀더 화이팅 하시고 무슨 개임인지 빨리 오셔서 일러 주셔야 해여 ㅎㅎ

알겠습니다 ㅎㅎ

컨셉을 보니까 아기자기한 게임일 것 같아요
잘 마무리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D

역시 배우신분! 감사합니다

ㅠㅠ 얼마나 바쁘실 지 -
토템 ㅋㅋㅋㅋㅋ 근데 넘 귀엽네용 :) 궁금궁금~

나오는대로 바로 포스팅할께요 ㅎ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 어떤 게임일지 무척 기대되요 기다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