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일기] Crypto Robot Webtoon 작업 2회차

in #kr-art6 years ago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2018 스팀잇 x 고팍스 웹툰 공모전을 목표로
크립토로봇에 올인 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첫 도전이기에 마감 및 제출 하는 것을
지상과제로 두고 최대한 시간을 쪼개서
작업해 봐야 할 것 같은데....

아악! 1회차가 12일전이야 ㅡㅜ

블로그나 도전만화 등 외부에 올리고 있는 만화도 참여 가능한가요?
답 : 본 공모전은 이미 대중에게 노출된 웹툰에 대해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우선 미공개가 원칙인 만큼 작업 일기에는 설정이나
콘티 등 작업 외적인 고민에 대한 얘기가 될것 같습니다.

여튼 바야흐로 2주가 흐르고... 우선 캐릭터 설정과 1,2화는 다 잡았습니다.
색 배정을 모노톤에서 한번 갈아 엎느라 시간을 소비하고
화려한 빨노파가 좋아 보이는 것을 보면 확실히 나이를 먹었나봅니다.
크립토로보_메인 6기.jpg

일정 수립 및 스타트
우선 간단히 작업 프로세스를 잡아 봅니다.
세계관 설정 -> 캐릭터 설정 -> 배경 설정 -> 콘티 1안
-> 추가 캐릭터 설정 -> 콘티 완성 -> 작화 시작 -> 피드백 -> 반복

각 캐릭터별 특성 설정과 시나리오 동기화는 마친 상태이나
아직 콘티가 절반만 완성된 상태...;
다행히? 2일의 휴일과 주말이 남아 있기 때문에 어찌어찌해보면
마무리 할 수 있을 것도 같은데요.

두둥 어떻게 될 것인가!!

이래저래 준비하느라 피드 돌고 밋님들 찾아 뵙는게 시원치 않습니다.

당분간 잠수를 탈 수도 있으니 이해을 부탁드려요 굽신굽신 ㅡㅜ

D-12


로그남기기

  1. https://steemit.com/kr-art/@ryh0505/crypto-robot-webtoon-1
  2. https://steemit.com/kr-art/@ryh0505/crypto-robot-webtoon


[Design by @nomadcanna]

Sort:  

과연~~~ㅎㅎ

ㅎㅎ 과연~ 마감할 수 있을 것인가~아

형님 ! 응원합니다 꼭 당첨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뭐 잘 안되도 스티밋에 올리면 되니까요 맘편히~ ㅋㅋ

크립토로봇에 올인
고팍스 웹툰 공모전 잘 되시길 바래요.
실력이 있으신듯... 소재만 좋으면 1억 스팀 당첨
당첨 되시면 보팅지원 좀 해주세요 ㅎㅎ
자주 놀러올께요.
좋은하루되세요

그러게요 스파업 빠방하게 해서 보팅 팍팍 하고 다니면 좋겠어요 ㅎㅎ
하지만 현실은 현실~!! 좋은 하루 되세요~

웹툰까지 준비하시는군요
벌써 아이디어 구상만 2개월째 ㅋㅋ
전 아무생각이 안나요

그러게요 저도 구상만 몇달째 하다가 정작 다른 걸로 진행을 하고 있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서오세요~ 하루 보내면 다시 휴일이네요 ㅎㅎ

굵십님! 마감이 얼마 안남았으니 이제 집중력이 올라갈겁니다 ㅋㅋㅋ

집중력이 올라가서 자꾸 떵만 마려워요 ㅡ.,ㅡ;
긴장해서 떵줄만 타는듯하네요 ㅎㅎ

이제는 갤럭시 노트가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작업하실수 있잖아요 ㅋㅋㅋㅋ

화장실에서 역사가 이뤄질겁니다. ㅋㅋㅋㅋ

ㅋㅋ 그래서 자주 가고 있어요

잠수 타셔도 좋은데 상금 타시면 아시죠? ㅎㅎ
열심히 응원할게요.

그럼요~탄다면요 ㅋㅋ 하지만!! 두둥

(^ω^)멋진 로봇들이 탄생할거 같아 기대되네요~ 두둥~ 파팅입니다!!!

그냥 낱개 그림과는 또 달라서 그림이 막 날라 다녀요 ㅋㅋ

힘내세요!^^ 마감까지 화이팅!

감사합니다! 케콘님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오 십자군님 참가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 !! > <

감사합니다~ 힘내서 달려봐야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