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ainting] 명화 재해석 - 들라크루아

in #kr-art6 years ago (edited)







_DSC0360 복사.jpg


Christ on the Sea of Galilee 1840-45.jpg


이번에는 프랑스 낭만주의를 대표하는 화가, 외젠 들라크루아의 'Christ on the Lake of Gennesaret' 라는 그림을 제 붓질로 뭉개보기로 했습니다. 친구가 이 그림을 보더니 애벌레들이 꿈틀대는 것 같다고 하더군요 ㅎㅎ

청록색과 빨간색의 보색 대비를 즐겨썼던 들라크루아의 강렬한 색채와 구성에 이끌려 이 그림을 선택했습니다. 겉으로 보이지 않는 단단한 척추나 뼈대같은 것을 상상하며 그렸습니다.






들라1.jpg






들라2.jpg






들라3.jpg






들라4.jpg






들라5.jpg






_MG_1012.JPG




_DSC0361 복사.jpg

Acrylic on canvas / 53 ×65.1cm





slogo.jpg




명화 재해석 시리즈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섹시한 @thelump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시크한 @sleeprince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짱재밌는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수수방관하는 참새가 인상적입니다. 아 물론, 제 나름의 재해석입니다. ㅎㅎㅎ

저도 그 참새 보고 있습니다 ㅎㅎ^^

이 시리즈 정말 좋아합니다. 오쟁님 멋진분..👍

저는 나뭇잎 위에서 뒤집어진 풍뎅이 같은 곤충이 바둥거리는 것 처럼 보여요. (죄..죄송;;;) 그치만 재밌어보입니다.

캬...이렇게 다시 작품이 탄생한다는 것이 신기합니다.

지난번의 야채에 이어 이번엔...ㄱ...ㄱ...아시죠?ㅋㅋㅋㅋㅋ

다시 보니 녹색 상추에 올려진 육회같네요 ㅎㅎㅎ

그도 그렇네요. 전 뒤집힌 풍뎅이를 떠올렸...

우와! 극적인 들라크루아 그림이 오쟁님 손을 통해 또 다른 표현으로 해석되네요.대단!👍

항상 좋은 그림, 좋은 글 감사합니다.

요즘, 미력한 제 보팅으로는 제 마음을 다 표현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 가이드독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ㅎㅎ @감사해

애벌레같은 그림에 가이드독을 소환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시리즈 넘나 좋아요.. 역시 믿고 보는 오쟁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