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밥반찬인줄 알았잖아옄ㅋㅋㅋㅋㅋㅋ

파랑 반찬이 밥도둑입니다

와 쏘스가 다양하네요? ㅎㅎㅎ
시금치, 레몬, 간장, 고추장, 쌈장장 다양하구만요 ㅎㅎㅎㅎ

김치에 레몬소스 찍어먹으면 꿀맛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물감 입에 들어간 것 같아요
퉤퉤!!! 먹어본 사람만 알죠 ㅋㅋ

드셔봤군요. 역시.. 먹어본 사람만 아는 그 맛!

높이 삽니다. 결의에 경의를..!
오른쪽 위에 건 케찹이죠??ㅋㅋ

네 케찹이 빠지면..섭섭하죠 ㅋㅋㅋ

원인과 결과가 정확하군요^^ 왠지 진정한 예술가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감사합니다.. 이 정도 밥상 차리지 않아봤다면 가짜 예술가입니다. 가짜들을 조심하십시오... ㅎㅎ

경험한것을 오롯이 토해.. 아 아니 표현하겠다는 건가요 ^^

음... 뭐 그럴수도 아닐수도 사실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좀 드릴까요~~

ㅋㅋㅋㅋ색별로 밥이랑 드시는 건가요?!....ㅋㅋㅋ

입맛 없을떄 이렇게 먹으면 식욕이 돕니다 ㅎㅎ

ㅋㅋㅋㅋ색별로 밥이랑 드시는 건가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