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Shop] @isaaclab 님의 대문이 완성되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wabangcute 입니다.^^

@isaaclab 님의 의뢰를 받아
대문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상, 코인, 맛집등등 다양한 글을 쓰시고 계신데
앞으로 문화, 음식, 예술 등 중국에 관한 컨텐츠를 가지고
연재를 하실 예정이라고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issac_Easy-Resize.com (1).jpg

issac2_Easy-Resize.com.jpg


컨셉은 중국국기와 아이템을 넣어달라고 하셨습니다^^
중국지도에 오성(五星)을 넣어 국기를 표현하였고
아이템?들도 장착시켰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평소하는 스타일이 아닌 일러스트를 이용한
작업을 해보았는데 저는 이쪽이 훨씬 더 어려운거 같습니다 ㅎㅎ

KakaoTalk_Photo_2018-05-10-10-01-53.jpeg

isaac.gif

약간의 디자인 수정이나 문구변경 가능합니다~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디자인 의뢰를 받고있습니다~
스팀잇 채팅 혹은 제 최신글에 댓글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디자이너 @wabangcute 였습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계정명을 뺀버젼 추가합니다^^

issac3_Easy-Resize.com.jpg

issac4_Easy-Resize.com.jpg

Sort:  

와방큐티님 언제 글 쓰시나 기다렸는데...
금손 작업중이셨군요! 역시나 멋집니다!!

씨네님 오랜만이에요 ㅎㅎ
기다려주시기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

우왕 +_+ 완전 이뻐여... 저 그림판 그림에서 이런 멋진 대문이 탄생하다니!! 무에서 유를 창조하셨네용!!

저 그림판 그림은 제가 그린 건데.....

스케치를 해주신분은 처음이라+_+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웃음은 내 그림을 무시한다는 뜻인가?! ㅋㅋ

간단한 아이디어 스케치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우오와아! @isaaclab님 축하드려요! 정말 대박이네요!! 너무 예뻐요 :)

고맙게도 의뢰를 해주셔서..ㅎㅎ
칭찬 감사드립니다^^

금손 와방큐트님~~~~ 솜씨를 뽐내셨군요^^
간만에 오셨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바쁘다는 핑계로
글하나 올리기가 참힘드네요 ㅠㅠ
올세일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오ㅋㅋㅋㅋ 중국 분위기 뿜뿜이네요 ㅎㅎㅎ
저 아이콘들(?) 찾으시느라 진짜 고생하셨겠어요 ㅠㅠㅋㅋㅋㅋㅋ
그래도 결과물 하나는 최곱니다!! ^-^

무료?를 찾아 인터넷을 떠도는....ㅋ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와우 디테일이 엄청나네요 멋져요!!

한땀한땀 넣었는데 채워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ㅎㅎ

엄청난 금손이시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칭찬 감사드립니다~
금손에 가까워지고 싶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멋지네요 역시!!!

이노빛님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